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 어느 가정집의 스샷들

by 솜비 2019. 12. 30.

 

오랜만에 심즈를 켜면 어느집을 플레이 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

대잇기를 하는 젤 가문이 제일 노멀하긴한데...

너무 똑같은 일상의 반복이다보니 (애갖고-애낳고-애키우고) 너무 재미없게 느껴져서 

다른 집 플레이 해볼까... 하면서 예쁜 언니한테 남편 만들어주고서 ㅋㅋ 잠깐 플레이했던 그 집 스샷들이다.

 

갤러리에서 다운받은 집이었는데 디테일이 넘 예뻤다.

건축 잘하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러움ㅜㅜ 난 왜 이런 재주도 없는건지....

 

 

 

 

 

전에 공유한 적 있는 분홍머리의 예쁜 언니네 집임 ㅎㅎㅎ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2)

 

가족관계가 궁금해서 열어봤더니 

이미 장성한 자식들도 있고, 이번이 세번째 결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커멘드 불로불사 퐈워!!!!!

아기자기한 집에서 새남편과 새로 시작하는데 누가 초인종을 눌러서 열어주니 전남편 사이에서 낳았던 아들자식..

새로 결혼한 엄마 집은 어떻게 알고 이렇게 잘찾아오는지 원

 

 

 

 

 

애 하나를 얼른 낳아서 어린이로 만들어버리고 ㅋㅋㅋ

평소에 안해보던 것들을 눌러서 해보고 있는 와중에

상상하며 놀기였나? 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장난감 가지고 놀면서 상상하면

저렇게 주변에 예쁜 그림들이 떴다가 사라진다.

너무 이쁘고 만화같고 여윽시 꿈과 희망의 게임!!!! 하면서 감탄하고 스샷들을 찍었다 ㅋㅋㅋㅋ

그림들 넘 귀엽>.<

 

 

 

 

 

 

 

 

 

 

어느날은 집에서 요리를 하고 있는데 웬 남자가 찾아왔다. 

음.. 또 다른 자식인가? 싶어서 마우스를 갖다대니...

 

 

 

으억ㅋㅋㅋㅋ 헤어진 전남친??? ㅋㅋㅋㅋㅋㅋㅋ

애정도 빨강이 풀로 가득차 있다 ㅋㅋㅋㅋㅋ

결투의 날이라 언니랑 머리채잡고 싸우려고 온거임???

유리문으로 아련하게 바라보고 있는 전남친쓰.... (요리 다 끝나면 만나볼까 했더니 가버림 ㅋㅋ)

 

 

 

 

 

 

통유리로 빛이 가득 들어오는 예쁜 집인데 참 인테리어 예쁘게 잘해놓은 것 같아서 감탄..

이렇게 예쁜집에서 책읽으며 여유를 즐기는 여심.. 이렇게 대리만족 하려고 게임을 하는 것 같다 흑 ㅠㅠ

 

 

 

 

 

책읽다 문득 애 가진 것을 느낌 여심 언니.

 

 

 

 

 

임신했다고 말하니까 지들끼리 알아서 배만져보고 난리남 ㅋㅋㅋㅋ

내가 뭘 안해줘도 지들끼리 저런 행동들을 하면 너무 예뻐보인다 ㅎㅎ 진짜 같고~

 

 

 

 

 

소파에 앉아서 같이 티비보다가 둘이 뽀뽀도 함 

이것도 안시켰는데 지들끼리 ㅋㅋㅋㅋㅋ

이건 분명 솔로가 하면 안되는 게임이다 부들부들

 

 

 

 

 

 

 

 

 

 

 

아주 둘이 서로 꿀이 뚝뚝~

그래애 조오을 때다~~~

 

 

 

 

 

 

 

부엌에 큰 창이 있어서 (아치 문인데 ㅋㅋㅋ 창 느낌으로 만들어둔듯)

이렇게 밖에서 바라보는 내부 모습도 나름 예뻤다.

 

 

 

 

 

 

두번째 임신으로 쌍둥이를 얻었다 :)

흐뭇하게 바라보는 엄마 아빠 ㅎㅎㅎ 이것도 넘 사랑스러워서 스샷을 찍음 ㅎㅎ

 

 

 

 

 

 

탁자에 비눗방울이 있길래 이게 뭔가 하고 사용해보니 

진짜 비눗방울이 나온다!!!! 신세계!!!!! 이런 아이템을 하나씩 써봐야 하는데 맨날 애만 낳고 있으니 원...

 

 

 

 

 

비눗방울 부는 모습이 넘 이뻤다 ㅎㅎ

 

 

 

 

 

 

벌통이 있는 집이어서 한번 양봉 좀 해볼까 하고 벌이랑 친해지기 눌렀더니 매번 공격당함 ㅠㅠ

언제 친해지는거니;;;;

 

 

친해지기 실패

결국 양봉 전용 옷을 입고 꿀 훔침

 

 

 

양봉 통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벌이 어떤 상태인지도 보인다 ㅎㅎ

친해지기 하고 나면 늘 '화남' 으로 표시되어 있음 젠장 ㅋㅋㅋㅋ

 

 

이후로는 깜박하고 다른 집을 플레이해서 이언니 요새 뭐하고 사는지 궁금 ㅎㅎㅎ

담에 게임할때 한번 살펴봐야겠다아 :)

 

# 심즈4 스샷 심즈4 게임 심즈4 게임추천 # 심즈4 마법의 나라 마법팩 게임팩 확장팩 추천 심즈4플레이 심즈4 플레이 기록 플레이 일지 플레이 일기 pc게임 추천 # 심즈4 스트레인저빌 게임팩 확장팩 플레이 후기 플레이 리뷰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기록 스트레인저빌 심즈4 게임 리뷰 게임 감상 후기 게임 구입 후기 pc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