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 마을 심들 성형해주기 4

by 솜비 2020. 2. 1.

 

심심할땐 성형놀이~~ ㅋㅋㅋ

오늘도 메인 가족인 줄리엣네 집에서 그림 노예를 시키다가 지겨워져서 

마을 주민들 열댓명 새로 다운받아서 입주 시켜주고~ mc커맨드로 알아서 결혼하라고 놔두고 ㅎㅎㅎ

플레이 하던 중에 mc커맨드로 태어나서 성인까지 성장한 마을 심들 2세들의 얼굴을 수정해주기로 했다.

npc 성형도 좋긴한데 성형해주고, 캡쳐하고서 또 다른 npc들 수정하느라 성형 잘된 애들을 자꾸 놓쳐가지고 ㅠㅠ

(대체 어디로 없어지는지 이해 불가...)

일단은 급한 마을심들부터 성형해주고...

다음부터는 npc들, 노숙자들 성형하고 난 후에는 성형 잘되면 꼭 마을에 정착시켜 주어야겠다!!!

 

 

 

오늘의 성형외과 오픈 !!!

첫번재 환자분 들어오세요~~ 

내가 안경만큼 싫어하는 모자다! ㅋㅋ 그리고 환자분 아버지를 똑 닮아서 눈이 매우 작으시군요 ㅋㅋㅋㅋㅋ

아빠는 눈 작아도 안못생겼는데 그걸 그대로 물려받은 딸은 못생 ㅜㅜ....

 

 

살짝 눈크기를 수정해주고, 눈색도 아빠 눈색으로 바꿔줬는데 이렇게 성형해줬어도 뭔가 아빠 느낌이 나서 신기했다ㅋㅋ 근데 나의 취향은 아니시므로 노숙자의 세계로 방출.....

 

 

 

 

 

 

두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애매한 긴 얼굴과 눈썹, 코... 를 중점적으로 고쳐드립죠 녜녜

 

 

고쳐주고 나니 좀 낫긴한데 역시 뭔가 애매하게 내 취향에서 벗어남...

식구 수도 많으니까 방출해도 될 것 같은데 어떻게 결정했는지 기억이 안나는군 

 

 

 

 

 

 

 

세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앗! 꼭 사진 찍을때 눈감는 애들이 꼭 있다니까ㅜㅜ

눈은 잘 안나왔지만, 뭐... 성형하면 예뻐지니까..ㅎㅎ

 

 

요렇게 시원시원한 얼굴 탄생!!!

화장도 좀 해줬다 ㅎㅎㅎ 

 

 

 

 

 

 

 

4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대체 누구를 닮았는가 ㅋㅋㅋㅋ 엄마, 아빠가 이렇게 여우상은 아니었는데ㅋㅋㅋ

 

날카로운 여우상을 조금 더 온화하게 바꾸어주었다.

바꿨는데도 내 취향은 아니어서 고민이 된다... 조금 더 데리고 있어봐야겠다.

 

 

 

 

 

 

5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내가 안좋아하는 모자+안경 조합이군요.

아 그러고보니 줄리엣네 ㅋㅋㅋ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못생기게 태어나서 ㅋㅋㅋ 성형을 해주게 되었다.

 

 

 

모자랑 안경을 벗겨보니 기본 이목구비가 예쁘게 잘 타고난 애라서 

이상한 화장만 지우고, 눈썹만 바꿔줬던 것 같다. 큰 성형은 아니었음 ㅎㅎ

암튼 약간 손봐주고나니 예뻐진 막내딸 :)

 

 

 

 

 

6번재 환자분 들어오세요~~

M자 탈모... 이식수술비가 꽤 많이 들어가실 것 같아요 고갱님 ㅜㅜ

눈이랑 눈썹도 작고, 코는 또 너무 크고...;; 수염도 깎아드릴게요~

 

 

다하고 나니 거의 딴사람 ㅋㅋㅋㅋ 나름 훈훈해졌지만, 뭔가 날카로운 느낌이 있어서... 내취향은 아닌 것 같다.

 

 

 

 

 

 

7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입술이 너무 커서 고민이시겠군요... 흠

 

 

그래서 입술은 줄여드리고 눈썹 다듬고, 눈 크기도 키워드림 ㅎㅎ

물론 돌려깎기도 함..ㅋㅋㅋㅋ

 

 

 

 

 

 

8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으아니 ㅜㅜ 이언니는 대체 누굴 닮은거지...

부모가 누군지 궁금하지만 귀찮아서 확인 안함.... 근데 다시보니 또 궁금하네

분명 저런 눈을 가진 '갤러리에서 다운받은 남심'이 범인 일 것 같다.

남심 자체는 잘생겨보이는데 뜯어보면 이목구비가 별로인 애들이 있어서;;;

 

 

암튼 그래서 답답한 눈을 좀 키워주었음.

약간 부자연스러운 느낌이긴한데 내 솜씨의 한계다 ㅜㅜ

 

 

 

 

 

 

9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이제 딱보면 대충 사이즈가 나옴 ㅋㅋ

눈썹 외에는 다른 이목구비가 상당히 예쁜 언니인듯~

 

 

 

 

 

머리스타일 바꾸고 눈썹만 바꾸어주었더니 예쁨예쁨 ㅎㅎ

음.. 이제보니 미간이 좀 가까운가??? 

 

 

 

 

 

10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어휴 ㅜㅜ 저 눈썹은 또 무엇인가.... 대체 뉘집 자식인가....!

 

 

아주 안건드린 곳 없이 싹다 조금씩 건드려서 고쳤다.

잘생기게 바뀐건 아니지만, 봐줄만하네~

 

 

 

 

 

11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뭔가 동그랗고 작은 눈이 답답해보이시는군용~

 

 

좀더 날렵한 눈으로 바꾸기만 하고 다른건 안건드림 ㅎㅎ 

이러니까 봐줄만하긴한데 역시 취향은 아닌듯~

취향 아닌 심들은 좀더 데리고 있어보다가 노숙자 마을로 강퇴될지도 ㅎㅎㅎ

 

오늘의 성형놀이 끝~~~

 

 

여심, 남심 공유도 하고 있어요~~~ ^^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1)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2)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3)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4)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5)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6)

-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7)

 [심즈4 플레이] - 심즈4 - 남심 공유 / 다운 (8)

 

 

 

 

 

# 심즈4 성형 성공적 마을 심들 성형해주기 마을 심 성형 심성형 성형 심즈4 게임 게임추천 pc게임 추천 심즈 확장팩 세일 게임팩 세일 여자 게임 추천 심즈4 갓게임 심즈4 성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