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대학팩 플레이 일기 3 (스타 탄생)

by 솜비 2020. 2. 10.

 

아래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이야기~~~~~

2020/01/31 - [심즈4 플레이] - 심즈4 대학팩 플레이 일기 2 (스타 탄생)

 

줄리엣이 그리는 그림들을 장르별로 따로 모아보기로 마음먹고, 앞마당에 크게 2층짜리 전시실을 만들었다.

장르별로 그림을 하나씩 모아볼 예정 :)

 

 

 

 

 

 

그리고 줄리엣의 손녀와 아들이 어른으로 성장하였다. 

아들은 쏘쏘...하게 생겼는데 손녀가 생각보다 예쁘게 태어났....기는 개뿔 성형빨임. 

살짝 성형해줘서 이쁘장해졌다 ㅋㅋㅋ

 

 

 

 

 

 

 

 

줄리엣이 스타가 되다보니 저렇게 파파라치도 맨날 집앞에 찾아오긴 하는데

정작 와서 핸드폰만 하다가 간다. 

파파라치보다는 사생팬에 가까운 느낌...ㅋㅋ

 

 

 

 

 

 

 

축구를 좋아하는 줄리엣의 남편 데릭은 자주 축구공으로 볼트래핑을 하곤 하던데

누군가와 볼트래핑 대결을 하다가 졌나보다 ㅋㅋㅋㅋ 처음보는 무드렛이 떠서 신기해서 캡쳐!

 

 

 

 

 

워낙에 미식가지만, 가끔 요리도 완벽히 해내는 줄리엣~

스타라서 주변에 은색 반짝반짝한 별이 샤랄라하게 퍼지는데 요때는 별 1개밖에 안찍혔네ㅜㅜ

 

 

 

 

 

그리고 여전히 그림을 열심히 그리고 있는 화가 줄리엣.

이렇게 다양한 활동에, 다양한 그림을 그려낼 수 있다니... 이런 디테일함이 심즈의 매력인듯!!!

 

 

 

 

 

새로운 요리에 도전하는 모습. 원래 마법으로 그랜드 델리시오소로 음식 만들어내다가 ㅋㅋㅋ

오랜만에 뭔가 막 반죽하고 만들길래 찍어보았다. 

반죽하는 요리가 얼마 없는 것 같아서 더더욱 신기했다.

 

참고로 '그랜드 델리시오소' 사용방법 : 바닥을 클릭 - 마법 주문 - 그랜드 델리시오소 혹은 델리시오소 클릭!

그럼 바닥에 음식이 뿅! 하고 나타난다 ㅎㅎㅎ

 

 

 

 

 

 

남편인 데릭은 두번이나 교사에서 짤리고 ㅋㅋㅋ 우주비행사로 전직했는데

우주비행사는 적성에 맞는건지 오래도록 잘 다니고 있다.

 

 

 

 

 

줄리엣의 딸  이사벨은 여전히 대학 강의를 듣느라 빡센데

졸업 학점을 거의 다 채워서 막판에는 수업 1개만 들었다.

 

 

 

 

 

직업 없이 그림만 그려서 팔다가 화가 직업에 도전해보기로 했다.

그냥 뭐 평소대로 하고 잠깐 나가서 일만 해도 쉽게 승진하면서 돈을 벌어오니까 개이득 ㅋㅋ

 

 

 

 

 

 

화가 직업에 들어가니 '비평하기'와 '영감얻기'가 새로 생겼다.

 

 

 

 

 

계속 그림을 팔다보니 '글로벌 슈퍼스타'가 되었다.

유명인 타일도 얻었다! 스타로 만들어본건 처음이라서 너무 신기했다.

스트라이트 거리로 가서 타일을 배치하라고 하니 가봐야겠군 :) 

 

그렇게 글로벌 슈퍼스타가 되니 몸 주변에 빛나던 은색 반짝이가 금색 반짝이가 되었다!!!

고오급스럽고 좋구만

 

 

 

 

고딩이 된 손녀의 숙제를 도와주는 데릭.

데릭의 평생목표가 명문가였던가? 그래서 틈만 나면 애들 교육시키는 쪽으로 소망을 이뤄주고 있다.

서브캐릭이라 많이 하진 않음 ㅋㅋ

 

 

 

 

그리고 손녀와 아들의 성인이 되는 생일날!

이날은 생일파티를 거하게 열어보았다. 아는 사람들 다 불러서 '그랜드 델리시오소!!!x5' ㅋㅋㅋㅋㅋㅋㅋ 

파티음식 장만하기 참 쉽죠?

 

 

 

 

생일 파티는 늘 골드메달로 마무리가 되는 것 같다.

다른 파티는 매번 동메달이던데 ㅠㅠ...

 

 

 

손녀는 할머니인 줄리엣의 영향을 받았는지, 시키지도 않았는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덕분에 거실에 이젤을 하나 더 놨다. 줄리엣이 그려야 하는데 손녀가 그리고 있어서;;;

 

 

 

 

 

그러던 어느날,

평소와 다름없이 줄리엣은 그림을 그리고 있었고

한참 전에 낳았던 줄리엣의 첫딸이 놀러왔길래 남편인 데릭에게 문을 열어주라고 시켰다.

(나는 이 첫딸을 플레이 한 기억이 없음. 아마 내가 플레이 하기 전에 다른 남자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인 것으로 보임.

내가 플레이 했을 때에 새로 남편을 만들어서 시작한거라... 말하자면 재혼가정)

그러니까 데릭에겐 의붓딸인 셈이었다.

그렇게 줄리엣이 그리는 그림을 구경하고 있는데

갑자기 '사랑나누기' 할때에 나오는 음악소리가 어딘가에서 들리는게 아닌가???

응??? 줄리엣-데릭 부부도 아니고 사랑나누기 할 사람이 없는데???? 

내가 MC커맨드(스토리 모드)를 사용중이긴 하지만 근친은 비허용으로 해놓고 있으니 근친은 아닐테고.. 이상하다???

진짜 의아해하면서 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니까 어떤 남녀가 이미 침대에 하트하트를 마구 발산하고 있었다.

 

 

 

 

 

사랑나누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누군지 확인하니...

맙소사........

줄리엣의 큰딸 + 데릭이 사랑나누기를 했던 것....... 쇼크.....

의붓딸이랑 의붓아버지가 !!!!!!!!!!! 물론 근친은 아니지만.... 법적으로 부녀간인데!!!!!!!! 

내가 이 가족을 개막장으로 막 키우는 가족이었으면 충격이 없었을텐데

줄리엣은 한두번 한눈을 팔았지만, 남편인 데릭은 한번도 바람핀적이 없는 순정파 남편이었으니까....

이새끼가 통수 제대로 때렸다..... 플레이어 쇼크사 각...... 

이런 개막장이 있나.... ㅋㅋㅋㅋㅋㅋ

MC커맨드 파워....ㅋㅋ.... 너무 쇼크여서 이날 플레이를 제대로 못했다 ㅋㅋㅋ

물론 리얼사랑나누기모드(리사모드)를 하기도 하고, 개막장 플레이를 하기도 하지만

이건 진짜 예고없이 훅 들어온 개막장이다보니... 너무 쇼크였다 ㅋㅋㅋㅋ 님들아 깜박이좀....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ㅋㅋ 다른 날 플레이 기록.

이사벨은 대학 과정을 무사히 마치고 졸업을 하게 되었다.

 

 

 

심심해서 학교가 있는 곳으로 갔는데 우연히 살펴보다가

초청강연도 출석할 수 있고, 개인과외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초청강연은 시간대가 정해져 있고, 개인과외는 할 수 있길래 해봤다.

 

 

 

과외로 벌어들이는 돈은 뭐... 알바수준인듯

 

 

 

 

기술 수업은 9시~9시, 초청강연은 5~7시 사이에 들을 수 있다.

시간을 못 맞췄더니 둘다 못함 ㅜㅜ 다른날 다시 와야겠다.

 

 

 

그리고 졸업식이 열린다고 알림이 왔길래 학교로 갔다.

예쁜 학사모와 학사가운을 입고서 모이고 있는 학생들...

 

 

 

 

 

 

 

 

다들 졸업식이라 들뜬 모습을 보니 ㅎㅎ 추억돋는다.

 

 

 

 

건물을 클릭하면 졸업식이 시작되고, 끝나고 나오니 이렇게 학사모를 던져댄다 ㅋㅋㅋ

어디서 본것들은 있어가지고~~~

 

 

# # 심즈4 마법의 나라 마법팩 게임팩 확장팩 추천 심즈4플레이 심즈4 플레이 기록 플레이 일지 플레이 일기 pc게임 추천 대학팩 대학팩 플레이 심즈4 플레이 일기 마법의 나라 대학팩 스타탄생 그랜드 델리시오소 사용방법 그랜드 델리시오소 사용법 그랜드 델리시오소 사용법 그랜드 델리시오소 사용방법 그랜드 델리시오소 방법 델리시오소 마법 사용 방법 마법 사용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