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구체관절16

구관 인형옷 드레스 만들기 구체관절인형 루츠 클로에 - 두번째 옷 드레스♡ 드레스는 항상 취향저격이다♡ 치렁치렁 여성여성한 스타일을 좋아하기때문에. 두번째 옷은 패턴을 2차수정하고 만든건데, 아직 미흡해서 또 수정을 해야 할 것 같다. 흰색 레이스로 만든 드레스가 넘넘 잘어울리는 우리 클로에 ♡ 금발도, 라푼젤같은 긴 생머리도 다 내 취향이라 다 마음에 든다 이쁘다>.< 늘 느끼는거지만, 클로에를 보면 온화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큰언니의 느낌이 난다. 그래서 우리집 큰언니를 맡고 있지 :) 아 유르가 오고 나서 순서가 밀렸구나^^; 유르의 액면가란... 드레스를 또 만들어 주고 싶게 너무너무 잘어울린다. 다음번엔 뭘 만들어줄까 :) 구체관절인형 루츠 클로에 시니어델프 노멀 디폴 메이크업 # 구체관절 # 구관 # 구관인형 # 구체.. 2019. 12. 2.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마리의 한복 선물받은 한복인데 참 잘 입히고 있어서 입힐 때마다 만들어주신분을 떠올리고 감사하게 된다 😊 예쁜 웨딩 한복인데 내가 늘 족두리도 만들어줘야지 하고서는 까먹게 된다ㅜㅠ.. 원래 그 한복은 이플하우스 sid 수를 위한 한복이었는데 sid 마리를 들이면서 마리한테도 입히니 당연히 딱 맞고ㅎㅎ 잘어울린다♡ 참고로 머리는 내가 직접 땋아올려주었다. 긴 가발이어서 머리를 땋아올리는건 어렵지 않았다. 고정이 어려울뿐...😭 조화 꽃 장식도 끼워주니 한층 뽀얗고 예뻐 보인다♡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sid 마리 구관 인형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sid 마리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sid 마리 # 인형 사진은 쓸말이 많지 않아서 사진만 주르륵 올리고 나면 진짜 쓸말이 없다..... 어쩔수 없는듯😅 # 구체관절인형 구관.. 2019. 3. 19.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오랜만의 인형 사진 💕 긴 생머리 가발을 가채처럼 직접 땋아서 올려주었다. 제법 그럴싸하다 ㅎㅎ 인형 놀이 할때 만큼은 참 즐겁다..😊 선물받은 한복이랑 같이 입으니 리얼 찰떡인것♡ 인형 한복 만들기도 언제 한번 배워서 해보고 싶은데 혼자 한복 만들려니 너무 어렵다. 인형이 리얼하다보니 한복이 잘어울리는 것 같다. 한복과 어울리는 장신구가 있으면 좋겠는데 딱히 없어서 그냥 조화 한송이 뜯어서 꽂아주었다. 인형 한복에 어울리는 장신구를 언젠간 마련해봐야겠다! 구체관절인형 인형 구관인형 구관 이플하우스 인형 관절인형 인형 놀이 인형옷입히기 인형옷 만들기 2019. 2. 12.
BJD 구관 봄아트돌 별 체크무늬 주름치마 오늘 만든 체크무늬 주름치마! 이걸 테니스 스커트라고도 하던데.. 평소 즐겨만드는 막주름이 아니고, 하나하나 주름 잡아서 침핀으로 고정시킨후에 박으면서 침핀빼고~ 손은 많이 갔지만 완성이 잘되어서인지 나름 재미있었다. 포즈 곶아라서 이런저런 포즈 취해보는데 역시 어색어색... 그나저나 오늘 오랜만에 별이 꺼내서 옷입히고 사진 찍어주는 느낌! 요새 크게 안이뻐보여서 걱정스럽다... (이러다 방출된다규) 오늘 옷입혀주고, 사진 찍어주면서 느낀건데 별이는 캐주얼보단 드레스 느낌나는것, 갈색 검정 계통보다는 외국아이마냥 금발, 밝은색 계통이 더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착각일 수도 있지만) 이상하게 오늘 가발이나 옷차림이 안받는것 같은 느낌이 든다ㅜㅜ 유튜브에는 영상으로 볼 수 있어요 :) 별이 사진 영상.. 2018. 8. 27.
루츠 60cm 구체관절인형 - 민트색 스커트 백만년만의 미싱질ㅜㅜ흑흑 티셔츠가 있으니 간단하게 스커트를 만들어서 입히면 그걸로 끝!이니까 스커트를 세 벌 만들었다. 어제 만든것까지 4벌이 되었다 :) 허접한 내 인형옷들 이지만 인형놀이의 맛은 역시 가발과 옷을 갈아 입혀주는것!!! 대충 만든것 치고는 사진상으로 꽤 괜찮아보인다. 마음에 든다♡ 우리 클로에는 오늘도 어여쁘다♡ 옆모습은 이러함 엉덩이 리본은 탈부착식인데 옷 입히려면 엉덩이 부분은 터놔야하고, 저걸 다 똑딱이 단추달자니 귀찮아서 그냥 리본으로 가려두기로 했다. 어차피 나만 보니까 뭐..ㅎㅎ 리본으로 장식하니 이 나름대로 이쁘기도하구♡ 리본은 나중에 머리 장식으로 쓸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 구체관절인형 구관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스킨 노멀 디폴 메이크업 # 인형놀이 키덜트 인형옷 만.. 2018. 8. 26.
짬내서 하는 구관 인형놀이 오늘도 클로에는 이쁨이쁨 돋는다♡ ocn에서 미스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방영하길래 그거 보면서 잠깐 바느질을 해서 치마를 만들었다. 미싱으로 하면 금방 끝낼 일인데 티비 앞에서 영화보면서 하려니 번거롭게 미싱을 갖다쓸수도 없고 그냥 손바느질로 꼼질꼼질~ 아고♡ 새침하고 얼굴도 평소보다 작게 나왔다♡ 업스타일의 가발도 그렇고, 오늘 만든 스커트도 그렇고 약간 발레 하는.. 무용하는 언니같네♡ 참고로 구체관절인형 안구 자연스럽게 끼우는 방법은... 검은자가 중간에 가도록 끼우면 뭔가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드므로 검은자가 살짝 가려지도록 위로 끼우면 자연스럽게 보인다. 이건 각도때문에ㅋㅋ약간 노려보는 느낌이 들지만 고슴도치 효과(고슴도치도 자기 새끼는 이쁘다)로 이마저도 이쁨♡ 오똑한 콧날이 이뻐서 옆에.. 2018. 8. 25.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SID 수 한참전에 찍어두고 갤리리 뒤적거리다가 이제 발견한 사진. 이플하우스 SID 수 개인적으로 요 안구는 별로인것 같지만.. 내가 안구를 바꿔주었나 기억이 안난다. (꺼내본지 몇달된듯?ㅜㅜ) 꽃이 배경이니 너무나 이쁘군♡ 역시 인형 + 꽃 조합은 진리b 정신사납게 꽃무늬 원피스 입혀놓고선 가디건으로 정신 사나움을 눌러보았다. 옆모습이 아름다움♡ 꽃놀이를 제대로 즐기는 수. 내가 만들어준 꽃무늬 원피스인데ㅎㅎ 좀더 이쁘게 만들어줘야지 하고서 언제 만들어주나~ ㅜㅠ # 구관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sid 수 구체관절 노멀 디폴메이크업 # 인형옷만들기 인형옷 입히기 인형놀이 키덜트 어른의 취미 어른이 2018. 8. 24.
루츠 클로에 - 여름이 가기전에 옷이 없어서ㅜㅠ 머리띠(?)같은걸로 비키니 비슷하게 만들어봤다 너무나 허접하다ㅜㅜ 예쁜 옷 한벌 만들어주고싶다 여름이 가기전에 비키니를 입었다고 생각하자(자기 최면) 개인 취향이지만 너무 밝은색의 안구는 안예쁜 것 같다ㅜㅜ 왜 안구가 깨져가지구...ㅜㅠ 덜 예쁜 연초록 안구여... 기럭지 길쭉하고 좋군♡ 사진찍는 사람이 똥손일뿐... # 구관 구체관절 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노멀 디폴 메이크업 # 인형놀이 인형옷 입히기 어른이의 취미 키덜트 어른의 취미 2018. 8. 24.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클로에와 잘 어울리던 초록색 안구가 깨져서 다시 주문했는데 설마설마 했더니만 완전히 같은 색은 아니었다. 아주 약간 연한 초록색 안구가 왔다ㅜㅜ 구매 실패ㅜㅠ.. 나중에 마코안구 진녹색, 청록색으로 구매해서 끼워줘야지 싶다. 당분간은 이걸로 버텨보자 :) 그 유명한 맥컬리브로킨 가발을 쓰고! 근데 개인적으론 기대했던 것보다 별로였다ㅜㅜ 앞에 탈모온것마냥 가발 두피가 보여서ㅜㅠ 그리고 머릿결도 좋은편은 아니었고, 이 가발 말고 아이스라일락 색상인가? 그가발은 지멋대로 잘린듯한 부분도 있어서.. 솔칙히 좀 실망스러웠다. 앞머리가 특이해서 산건데 앞머리도 생각보단 별로였고ㅜㅠ... 내가 복불복 당첨된거겠지? 그래도 뭐 봐줄만하다. 쏘쏘~ 약간 연해보이는 안구가 안습이지만, 역시 녹색 계열 안구가 잘어울리는 내.. 2018. 8. 23.
치카비 카나리아 인형놀이하면서 인형을 이뻐해줄 시간도 너무나 부족하고, 마음의 여유도, 옷 사입힐 돈도 없고ㅋㅋ 먼훗날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생기면 다시 데려오자 마음먹고 좋은 주인에게 보내보려고 사진을 찍는데 하아... 너 왜이렇게 이뻐보이니ㅠㅠ 이상하게 애들 보내려고 사진 찍을때마다 못보내겠다ㅠㅠ 왜이렇게 새초롬하고 이쁜거야?ㅜㅠ 마음이 약해지게ㅜㅜ... 넘 이쁘다ㅜㅜ♡ 판매 사진 찍다가 너무이뻐서 올려보는 내시끼 사진♡ 치카비 카나리아.. 언젠가 카렌, 키티, 카나리아 세 쌍둥이를 만들겠다고 마음먹었는데ㅜㅜ 내가 이런저런 여유가 없어서 계속 품고 있을 수가 없다니...ㅠㅠ슬프다 인형놀이 구체관절인형 구관 치카비 치카보니타 미니앙팡바디 노멀 카나리아 새침새침 카나리아 너무 이쁨♡ 2018. 8.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