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리뷰

by 솜비 2020. 3. 16.

 

거창하게 리뷰라고 하긴 뭐하고 그냥 아무말 대잔치 감상임. 주관적인 감상과 스포가 나올 수 있음!!!

 

 

주말에 넷플릭스 킹덤 시즌2를 몰아서 시청했다!!!!! 으어어어 졸잼!!!!!

 

시즌1에서 생사초라는 풀로 죽은 사람을 살려 좀비를 만들어냈고

처음에는 퍼지지 않았지만, 좀비가 된 사람의 인육을 먹은 사람들한테서는 퍼지게 되었다는 설정이 참 신선했다.

(시대물)한국판 좀비영화인데 뜬금없이 만들어진게 아니고 진짜 뭔가 인과관계가 뚜렷하게 만들어져서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넘 재밌었고, 워낙에 내가 좀비물을 좋아해서 더더욱 재밌게 보았는지도 모르겠다.

다들 연기가 쩌는데 중전마마만 연기가 너무 어색해서 보는 내가 미칠 지경이었는데..

시즌2에서는 연기수업을 많이 받고 오셨는지 중전마마 연기가 제법 늘어서 안거슬려서 다행이었음 ㅋㅋㅋ

 

그나저나 주지훈은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착하다 ㅠㅠ 

이런 사람이 왕이 되어야 하는데 !!! ㅠㅠ 신념도 가치관도 딱 왕이 될 상인데 ㅋㅋㅋ

넘 착해가지고 배신 당하고서도 봐주고, 그 자식까지도 살려주고 ㅠㅠ... 세상 착해서 슬펐다ㅠㅠ.....

 

생사초의 비밀과 어떻게 그렇게 역병이 빨리 퍼지게 되는지를 나름 과학적이고 합리적으로 풀어가는게 그럴싸했고

물리자마자 물에 들어가면 역병을 퍼뜨리는 연가시? 벌레? 기생충? 뭐 그런게 빠져나와서 좀비가 안된다는 설정도 

제법 괜찮았다. 오오오 좀비 설정을 이렇게 만들 수도 있구나!!!

주지훈이 물렸을때 빨리 얼음깨!! 빨리!!! 이러고 ㅋㅋㅋ

얼음 깨져서 물에 빠지니까 좀비 되기전에 익사하겄다 저체온증 걸리겄다 나혼자 막 걱정하고 ㅋㅋㅋ

다행히 좀비 안되서 안심했는데 마지막화 보고서 다시 또 걱정 ㅠㅠ....

 

시즌2의 5화까지가 딱 알맞게 끝난 것 같았는데

6화는 좀 질질 끌어서 떡밥 만드려고 하는게 너무 티가 나는 것 같았다ㅜㅜ

그래도 나는 개인적으로 졸잼졸잼

 

개인적으로 조학주 물릴때 겁나 통쾌 ㅋㅋ

중전마마가 미쳐가지고 좀비 풀때 또 겁나 욕했는데 좀비한테 물릴 때 통쾌 ㅋㅋㅋ

그래갖고 좀비 되어서 말 달려올때 또 겁나 웃음 ㅋㅋㅋ 어어억ㅋㅋㅋㅋ 역대급으로 연기 잘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역시 중전좀비를 연기 하기 위해 캐스팅된건가!!!!

암튼 졸잼이었다 ㅎㅎㅎ

 

근데 마지막에 전지현 떡밥 하.... 일부러 전지현 캐스팅한 것 같다... 

이쁜 전지현 보려면 시즌3 보라고 ㅜㅜ 난 벌써부터 파닥파닥...

 

근데 이해 안가는게 7년동안 멀쩡하다가 (잠복기인가...) 갑자기 다시 좀비가 된다는 것도 좀 웃긴데

왠지 그럴 것 같아서 벌써부터 어이없을 각....

아마 뭐... 그 좀비기생충이 소수일땐 활동 못하다가 숫자 많아져서 활동하는 뭐 그런걸로 밀고나가지 않을까 싶은데

어떻게 다시 좀비들을 만들어내서 시즌3을 끌어갈지 기대가 된다.

 

그나저나 기묘한 이야기는 언제나옴??? ㅠㅠ 기다리고 있다고...!!!!!!!

 

 

 

 

# 킹덤 시즌2 넷플릭스 킹덤 리뷰 감상 개인적인 주관적인 후기 ㅎㅎ 주지훈 배두나 킹덤 본 후기 킹덤 시즌2 감상후기 감상리뷰  킹덤 시즌2 넷플릭스 킹덤 리뷰 감상 개인적인 주관적인 후기 ㅎㅎ  주지훈 배두나 킹덤 본 후기 킹덤 시즌2 감상후기 감상리뷰  킹덤 시즌2 넷플릭스 킹덤 리뷰 감상 개인적인 주관적인 후기 ㅎㅎ 킹덤 본 후기 킹덤 시즌2 감상후기 감상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