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닌텐도 스위치 신형 그레이 구입 !!!

by 솜비 2020. 3. 22.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구입하려고
온라인에서 여러번 시도했으나 실패ㅜㅠ
오프 줄서기는 너무 빡세고.. 지방이라 용산이나 신도림 한우리 같은데는 꿈도 못꾸고..ㅜㅜ
에디션이 아닌 일반 닌텐도 스위치 네온이건 그레이건 아무거나 있으면 살텐데
코로나때문에 물량이 부족해서 4월 상순에 나온다고 했다ㅜㅠ

그냥 버텨야지 존버정신으로 에디션 물량이 넉넉히 풀릴때까지 기다려야지 했는데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플레이하는게 너무 재밌어보여서ㅜㅜ 매일 유튜브를 보면서 잠들곤 했다.
에디션 사는 꿈도 꾸고ㅜㅜ

그러다가 오늘 오전에 스위치 신형이 이마트, 롯데마트, 하이마트, 토이저러스 등에
소량 입고되었다는 소식을 뒤늦게 듣고서 택시타고 가려고 옷까지 입었는데
출발직전 전화돌리니 없다는 소리만 듣고 좌절하고있었다ㅜㅜ
그래.. 마음을 비우자ㅜㅜ 다시 맘을 잡으려해도
소량 입고되어 득템했다는 사람들 소식에 괜히 싱숭생숭해져서 맘이 안잡혔다.

그러던중 신랑이 1시쯤 퇴근해서 집에 왔고
집근처 토이저러스에 몇개 남아있더라~~하는 카페 정보를 보게 되어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급 갈등..😨😫😱

에디션이 아닌데? 에디션 아닌 못생긴 스위치를 사올순 없어. 막상 간다고해도 다 팔렸을지도 몰라ㅜㅠ
아... 동숲 빨리 하고싶은데ㅜㅜ
이 두 마음이 충돌해서 그 짧은 시간에
가볼까? 포기하자..를 수없이 반복하다가
신랑이 내가 고민하는게 노답처럼 보였는지ㅋㅋ 가보자~하길래 에라모르겠다~ 헛걸음하면 에디션 기다리지뭐
그러면서 토이저러스로 출발했다.

토이저러스 도착하자마자 일단 뛰었다.

기왕 사러 온거!!! 시도나 해보자!!!
매장 들어서서 스위치를 찾으려다가 급하니까 일단 직원분께 스위치 있냐고 물었더니
아까 전화주신 분이냐고 물어오셨다.

음...순간 네! 하고 구라치려다가ㅋㅋ
솔직히 전화는 안했다고했다.
스위치 그레이 하나를 꺼내 오시고는 계산을 해주셨다.
혹시 몇개 남았냐고 물으니 마지막 하나라고 하셨다.
그 얘길 들으니 온몸에 소오름!!! ㅋㅋㅋ
내가 마지막 스위치를 샀다니!!!!!😆🤩😁

 

 

 

 

계산 끝내고 막 들떠서 나가려는데
직원분이 '그럼 아까 전화주신분은 어쩌지..' 하고 다른직원분께 말거시는걸 보고
속으로 헉했다.
예약제도 아니고 선착순 구매이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ㅜㅜ

그리고 한편으론 결제 취소하고 전화줬다는 그 사람꺼라고 도로 내놓으라고 하면 어쩌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
황급히 토이저러스를 빠져나왔다.

밖에서 차를 돌려서 나오는 신랑을 기다리고있자니
더 불안해졌다.
'그거 내껀데요??!!!' 하면서 뺏어가면 어쩌지..
별별 망상들이 떠올라 너무 불안했다.
아닠ㅋㅋ내가 이정도로 스위치가 갖고싶었나?
정확히는, 내가 이정도로 모동숲이 하고싶었단 말인가!!!
스스로도 좀 놀라웠다.

신랑 차에 타고 집으로 출발하니 그때서야 마음이 놓였고,
극적으로 마지막 하나를 득템했다는 기쁜 마음을
주체할 수가 없었다ㅎㅎㅎㅎㅎ😆

그런 나를 신랑이 몇번이나 놀렸지만ㅋㅋ신랑덕분에 스위치를 살수 있었기 때문에 그저 고마움♡ ㅋㅋㅋㅋ
신랑이 퇴근하고서 귀찮다고 안움직였으면 그냥 꼼짝없이 한달 기다려야겠다 했는데
나를 위해 귀찮음을 무릅쓰고 움직여줘서 고마움♡ㅎㅎ

 

 

 

 

드뎌 동물의 숲을 할수 있겠다!!!!!!! 꺅ㅋㅋ
행복행복♡
기뷴이 넘 죠아서 덩실덩실ㅋㅋㅋㅋㅋ

 모동숲 에디션이었으면 이보딘 100배는 더 기분좋고 행복했을텐데!!!!!
그치만 요새 스위치 신형마저도 품귀현상 때문에 플미 붙여 파는와중에 이렇게 구입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ㅜㅠ
그리고 드뎌 모동숲을 플레이할 수 있어서 좋다ㅜㅜ엉엉
유튜브 보다가 잠들던 나날들아 안녕~~~
에디션은 나중에 천천히 사야지~😄

 

 

 

 

 


# 닌텐도 스위치 신형 그레이 구입 후기 리뷰 닌텐도 스위치 구입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동숲 모동숲 모동숲에디션 스위치 신형 닌텐도 신형 닌텐도 스위치 신형 그레이 구입 후기 리뷰 닌텐도 스위치 구입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동숲 모동숲 모동숲에디션 스위치 신형 닌텐도 신형 닌텐도 스위치 신형 그레이 구입 후기 리뷰 닌텐도 스위치 구입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동숲 모동숲 모동숲에디션 스위치 신형 닌텐도 신형 플미 붙여파는건 사지마세요 꼭 정가 주고 사세요 존버는 승리합니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