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 구입, 플레이 후기 :)

by 솜비 2020. 3. 25.

 

출시했을 때부터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링피트 어드벤처 !!!

링피트 어드벤처는 신기하게도 출시했을 때 부터 지금까지 계속 물량이 딸려서;;;

매번 사려고 보면 출고가보다 가격대가 비쌌다.

 

게다가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중국의 생산 공장에서 생산을 더 안해서 

일반 스위치며, 에디션이며, 링피트 물량이 더더욱 적다는 얘길 들었는데

이번에 동물의 숲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하면서 느낀바로는 링피트도 나름 에디션 버금가는 대란이었다 ㅋㅋㅋ

다들 토이저러스에 링피트 입고되었다는 소식들을 듣고 부랴부랴 집근처 토이저러스에 가서 사고 ㅋㅋㅋ 난리였다.

그중 하나가 바로 나.... ㅋㅋㅋㅋㅋ

 

입고 소식 듣고서 토이저러스에 문의해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택시까지 타고 가서 사왔다 ㅋㅋㅋ

인터넷에선 13~15만 비싼덴 20만원에도 팔던데 딱 정가 84800원을 주고 샀다 :) ㅎㅎㅎ

 

 

부랴부랴 뛰어가서 사온 링피트!!!

이게 왜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어떻길래 인기가 많은건지 너무 궁금했다. 

 

 

 

 

 

 

 

 

 

 

 

 

 

 

 

 

박스 안에는 게임이랑 동그란 운전대 같이 생긴 기구(?)가 들어있다.

하나는 동그랗고, 하나는 스트랩 형식이었는데  허벅지에 차는거였다. 

 

 

 

 

 

 

 

 

그리고 드디어 플레이를 해보았다. 신랑하고 같이 하려고 죙일 기다림 ㅜㅜ

모동숲 칩은 빼놓고 ㅎㅎ 링피트 어드벤처로 갈아끼우고 시작해보았다.

모동숲이랑 나란히 뜨는 모습 참 바람직하군>.< 이제 마리오만 데려오면 되는것인가!

 

 

 

 

 

 

 

 

 

 

 

 

게임 실행하고 정신없이 하다보니 ㅋㅋㅋ 사진을 뒤늦게 찍었다.

신랑이랑 한 스테이지씩 번갈아가며 했는데 와.... 은근 힘듦

 

 

 

 

 

 

 

특히나 몬스터나 보스가 나왔을 때 해야 하는 공격이 그냥 제자리 뛰기가 아니고

스쿼트나 자세 유지, 다리올리기 같은 운동을 하는거라서 하다보면 와 자꾸자꾸 한계를 느끼고 힘들었다

특히나 요새 운동을 안하다 해서 더더욱 ㅋㅋㅋ

 

 

 

 

내가 자세 하나 완료할 때마다 링에서 공격이 나가는데

얼만큼 바른 자세로, 얼만큼 센 힘으로 했느냐에 따라 몬스터 때리는 힘도 달라진다ㅜㅜ

한 스테이지씩 번갈아가면서 해도 너무 힘들었다ㅜㅜ 첫날인데 무리했나....

 

 

 

 

 

 

 

 

거꾸로 에스컬레이터나 계단 올라갈때 다리 높게 들어서 뛰어야 하는데 그게 또 매우 힘들었음 ㅠㅠ

 

 

 

 

 

 

 

 

 

어떤 사람들은 링피트 어드벤처가 상당히 힘들어서 몇번 하다가 구석에 짱박아버린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아... 해보니까 이해가 갔다.. 그만큼 힘든 것 ㅠㅠ

확실히 운동 시켜주는 느낌이다ㅋㅋㅋ

나중에는 동전이고뭐고 에라 모르겠다 대충 뜀 ㅜㅜ

근데 몬스터 잡을때가 진짜 곤욕이다ㅜㅜ 스쿼트를 대체 몇개를 해야 하는건지...ㅜㅜ

한번에 20번 정도고 다른 자세들 다 해서 할거 없으면 스쿼트 또해서 40개 가까이 하게됨;;;

 

 

 

 

 

뭔가 보스를 잡으러 모험을 하는 느낌이 아니고...

보스는 그저 근육 쩌는 피트니스센터 관장님이고, 말하는 링이 알고보니 흑막인 것 같은 느낌이다. 

링새1끼가 잘하고 있다며 운동을 부추기고, 이게 재미로 게임하면서 운동을 하는건지 운동 하는김에 게임화면을 띄워주는건지 나중엔 으어어어어힘들다 이생각밖에 안듦 ㅠㅠ

 

그냥 온라인으로 1대1 트레이닝 받는다고 생각하면 될듯 ㅋㅋㅋㅋ

운동이 필요하니까 일단 열심히 해봐야겠다. 기왕 구입한거 ㅋㅋㅋ

난 재미삼아 해볼 수 있을듯 ㅋㅋㅋㅋ

한동작만 반복하는게 아니라 콜린성 두드러기 올라오지도 않고 일단 나한테는 좋은 것 같다 :)

 

 

 

 

 

 

 

 

# 링피트 어드벤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정가 가격 구입 플레이 후기 플레이 리뷰구입후기 구입리뷰 게임리뷰 게임 후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링피트 어드벤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정가 가격 구입 구입후기 구입리뷰 게임리뷰 게임 후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플레이 후기 플레이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