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좋은 유산균 추천 - 생활정원 슈퍼 프로 자임락

by 솜비 2020. 3. 31.

 

 

울집 아저씨는 연애시절부터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매우 심했다.

뜬금없이 시험보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화장실 가야하는 바람에 시험을 망친 적도 있었고,

차 안에서, 길을 가다가 등등 갑작스레 배가 아프고, 화장실에서 폭풍응아를 해야 할때가 많았다고 한다.

언제부터 생겼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지만, 저거 장 관리만 잘하면 좀 덜할텐데... 하는 생각에

결혼하면 좀 신경써줘야지 했는데 이렇게 진짜 도움이 될 줄은 몰랐다 ㅋㅋㅋ

남편의 고질적이었던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효과를 많이 보았던! 유산균을 추천해보려고 한다 :)

(참고로 내돈내산임. 내 블로그엔 1도 협찬이 없음 ㅜㅜ 대신 광고가 있음ㅜㅜ 광고수익 like 쥐똥)

 

 

 

암튼 과민성 대장증후군은 하루아침에 고쳐지지 않는다.

유산균이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좋다기에 결혼하자마자 종근당 유산균이었나...

가성비가 좋은 ㅎㅎ 유산균을 먹였는데 크게 효과를 보진 못했다.

그러다가 엄마의 추천으로 LG생활건강의 생활정원에서 나온 슈퍼 프로 자임락을 먹기 시작했다.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 한번씩 구입할 때마다 후덜덜하긴 했는데 

기획가로 나올 때마다 구입해서 조금 싸게 구입할 수 있었고, 엄마가 가끔씩 사주기도 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외에도 판토텐산, 비타민 B6가 들어있는데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을 증식시켜주고,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준다고 한다.  
판토텐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이고, 
비타민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군으로,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하다고 한다.

 

맛은 그냥 물없이 먹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혀에 닿자마자 잘 녹고, 맛이나 향도 나쁘지 않다.

(개인적으론 1도 거리낌없이 괜찮음.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

 

 

 

 

 

 

 

 

 

 

아침에 눈뜨자마 하루에 한포씩 먹으면 되고, 한통에 84포가 들어있다.

구입시 덤으로 주는 양까지 포함하면 한 통으로 한 석달 가까이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나는 장 건강이 좋은 편인지 응아 색상의 변화 말고는 큰 차이가 없는데

남편은 꾸준히 슈퍼프로 자임락을 먹으면서 배가 아픈 횟수가 차츰 차츰 줄어들고,

급작스레 화장실을 가는 횟수도 조금씩 줄어들어갔다.

본인이 느낄정도로 효과가 있어서 나한테 말해올 정도 ㅎㅎ

 

한창 효과 보는 와중에 자임락의 가격 때문에 ㅜㅜ 부담스러웠던 적이 있어서

알약으로 된 타사 브랜드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인 적이 있었다.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나름 유명하고, 가격대도 저렴하지도, 엄청 비싸지도 않고 중간 정도였는데

그걸 먹고는 신랑이 슈퍼프로 자임락을 먹을 때와는 좀 다르게 다시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늘었다고 해서

할 수 없이 다시 ㅋㅋ 슈퍼프로 자임락으로 돌아가서 먹였더니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사라졌다.

지금은 진짜 급똥 ㅋㅋㅋ이라든가 급 배아파서 출근길에 다시 집으로 와서 화장실을 간다거나 하는게 싹 사라졌다.

요근래에 생각이 나서 물어보니 요새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이 없다고 한다.

내덕분에 삶이 윤택해졌지? ㅋㅋㅋㅋ

 

 

프로바이오틱스를 꾸준히 먹으면서 장내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고, 좋은 균들을 늘려두면 장건강에도 좋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도 거의 완치가 가능한 것 같다 :)

특히나 다른 유산균들을 먹을 때와 다르게 생활정원 슈퍼 프로 자임락을 먹고서 효과를 많이 봐서

주변에 장이 안좋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곤 한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으면 진짜 시도때도 없이 배아프고 화장실에 가야해서 삶의 질이 떨어져서 힘들다고 하던데 ㅜ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아서 먹으면서 관리를 해줘야 하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슈퍼프로 자임락으로 효과본 사람으로서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생한다면 꼭 드셔보실 것을 권함>.<

내돈내산, 내돈주고 산 프로바이오틱스 생활정원 슈퍼프로 자임락 후기였음 :)

 

 

 

 

 

# 내돈내산 후기 내돈주고 구입 후기 생활정원 슈퍼프로 자임락 구입 후기 복용 후기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구입 후기 구입 리뷰 급똥에 좋은 급똥 급설사 장에 좋은 유산균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내돈내산 후기 내돈주고 구입 후기 생활정원 슈퍼프로 자임락 구입 후기 복용 후기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구입 후기 구입 리뷰 급똥에 좋은 급똥 급설사 장에 좋은 유산균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