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도 광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솜비 2020. 4. 9.

 

오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 예약판매 (예판, 예구) 날인데 토이저러스와 이마트몰에서 예약판매를 했다.

근데 ㅋㅋㅋㅋㅋ 9시에 대기타서 딱 결제까지 했는데 바로 품절 카드취소 당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무통장 입금이 빠르다고 했는데 난 무슨 깡으로 카드결제를 눌렀을까... 당황해서 무통장 입금이 안보임;;;

동숲에디션도, 라이트 코랄도 존나 광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똥손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에디션을 사라는 소리인가보다~~~
코랄은 약간 내 취향이 아니야 좀 촌스러운 핑크야 
라이트는 진동도 없고, 독모드도 안되잖아~
링피트나 마리오 할때 조이콘 필요한데 에이 그래 사면 안되겠네 

 

 


이러면서 자기 합리화 오지게 하고 있다.
사실 어제 예약 판매 한다고 하길래 아... 코랄 라이트를 사야 하나 말아야 하나

취향은 쬐금 더 에디션이 더 취향인데.... 코랄은 뭔가 약간 핑크가 내 취향이 살짝 아닌 것 같고... 

실물을 봐야 알 것 같은데....

근데 라이트로서 가볍고 휴대성 좋은건 좋단 말이지...

아니 근데 또 독모드 안되고 진동 없는게 안좋단 말이지....

코랄 구입해도 에디션이 눈에 아른거려서 결국 에디션을 살 것 같은데...

이러면서 김칫국을 벌컥벌컥 마셔댔다.

결국은 되건 안되건 일단 코랄 예약구매부터 해보자!!! 하고 결론을 내렸는데

오늘 광탈 ㅋㅋㅋㅋ

 


결제 되면 살까 말까 고민이라도 할텐데 이건뭐 ㅋㅋㅋ  고민을 할 새도 없이 ㅋㅋㅋㅋㅋㅋ 에디션 존버....ㅋㅋㅋ
오늘도 그렇듯이 에디션 존버밖에 답이 없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숲에디션 예판도, 라이트 코랄 예판도 다 실패하고 ㅋㅋㅋ 뭐 하나 성공한 게 없어서 우울하다ㅜㅜ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올해 상반기까지 동숲에디션을 구할 수나 있을까.... 싶다ㅜㅜ

이렇게 계속 신경쓰고 있는 것도 너무 스트레스라서 ㅜㅜ 

맘 같아선 플미 가격에 되팔이들 에디션을 사고 싶을 정도....ㅠㅠ

ㅠㅠ꾹 참아봐야지... 울고 싶다 ㅠㅠ...

 

 

 

 

 

# 또실패 ㅋㅋㅋ꼼짝없이 에디션 존버 동숲에디션 모동숲대란 이게 다 코로나 때문이야ㅜㅜ 동숲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 본체 동디션 동물의숲에디션 동디션 에디션 동숲에디션 코랄 예쁜데 에디션때문에 안산걸로 치자.... 또실패 ㅋㅋㅋ꼼짝없이 동디션 에디션 존버 동숲에디션 모동숲대란 이게 다 코로나 때문이야ㅜㅜ 동숲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 본체 동물의숲에디션 동디션 에디션 동숲에디션 코랄 예쁜데 안산걸로 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