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16

by 솜비 2020. 6. 3.

 

장식용 기모노가 떴다.

상당히 예쁜데 가격이 우와... 후덜덜 실제 가격인 것만 같다.

하지만 나는 무주식이 성공한 졸부지 훗~ 여기요! 현금결제 쿨거요! ㅋㅋㅋ

 

 

 

 

 

 

 

 

 

 

쭈니네 집에 갔더니 메이첼도 놀러 와 있었다.

쭈니 혼자 김칫국 벌컥벌컥하는 모습이 귀엽다 ㅎㅎㅎ

 

 

 

 

 

 

둘의 데이트를 좀 방해해볼꽈 ㅋㅋㅋ

 

 

 

 

 

 

 

 

 

 

 

뽀야미에게 선물을 했는데 '어쩐지 굉장히 낯이 익다' 라고 말하는걸 보니 

이거 뽀야미한테 받은건가보다 ㅋㅋㅋㅋㅋㅋ 미안.... 기억이 날리가 없잖니;;;

 

 

 

 

 

 

 

 

 

 

상점에 '하트 문패'가 떴다. 으앙 내취향>.<

귀염귀염하고 핑크핑크하다 ㅋㅋㅋㅋㅋ 당장 문짝에 달러 가야지~

 

 

 

 

 

 

 

 

 

 

 

애들 집터를 조성해준 후로 자기 집앞에서 노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흐뭇해진다 ㅎㅎ

근데 마을을 다시 갈아엎고 싶은 마음이 드는것은....

아무래도 자연적인 느낌으로 꾸미고 싶은 마음과 개발된 마을로 꾸미고 싶은 마음이 충돌하기 때문이겠지?ㅠㅠ

꾹참고 부텐도가 생기면 자연적인 느낌으로 꾸미는 것으로 하자!!!

(튀동숲때도 이랬음 ㅋㅋㅋㅋㅋㅋ)

 

 

 

 

 

 

 

 

 

 

같은 파란색이니까 어울리지 않을까 하고 정장을 줬는데 영 ㅋㅋㅋ 안어울린다

미안하다 닌토야 ㅠㅠ

 

 

 

 

 

 

 

 

 

 

아세로라에겐 빨간 멜빵치마를 줬는데 이게 마음에 드는지 제법 잘 입고 다닌다.

실제로 아세로라에게 찰떡같이 잘 어울림 ㅎㅎ

주민들이 내가 선물한 옷을 입고다니는걸 보는 재미가 꽤 쏠쏠하다. 

 

 

 

 

 

 

 

 

 

 

ㅋㅋㅋ아재 느낌의 대장과 요즘 10대 느낌의 애플이가 만나서 하는 대화!

정말 아재 vs 10대 같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재 대장이가 어린이 애플이를 이해해주는 느낌 ㅎㅎ

그나저나 대장 목소리를 들으면... 튀동숲때도 그랬나? 하는 생각이 종종 든다. 

이렇게 굵디 굵은 목소리였나...? 흠...

 

 

 

 

 

광장 앞에 악기들을 놓아서 애들이 연주하도록 해 놓았다.

이건 대도서관님 유튜브를 보면서 ㅎㅎ 나도 해봐야지! 했던건데 

악기 가구들이 너무 안나와서 이제서야 실천에 옮겼다.

 

 

 

 

 

 

 

대장이랑 애플이의 연주 콜라보>.<

 

 

 

 

 

 

 

 

 

 

 

아세로라랑 쭈니랑 대화중이길래 가보니까 갑자기 아세로라가 '사랑에 빠지고 싶어' 라고 해서 당황;;;

으아닛 마냥 어리기만 한 것 같던 아세로라가!!!! (쇼크)

 

 

 

 

 

사랑에 빠지고 싶으면 사랑노래가 어울리지 ㅎㅎㅎ

 

 

 

 

 

 

 

 

그리고 남반구인 우리 섬에 드디어 눈이 내린다.

북반구인 신랑 섬에서 봄을 겪고, 내 섬에서 가을, 겨울을 겪는다.

여름을 겪지 못해서 좀 아쉬운데 ㅎㅎ 한편으론 징글징글한 매미를 안봐도 되서 좋긴 하다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언젠가는 봐야할 것 ㅜㅜ)

 

 

 

 

 

 

 

 

 

 

 

안내소에 들른 김에 생각나서 섬 평판에 대해 여울이에게 물어보았다.

앗 기대 1도 안했는데 별 4개 !!!!!

 

 

읽기만 해도 부엉씨 동생 부옥이라는 것을 알겠다 ㅋㅋㅋㅋㅋ

음... 여울이의 조언에 따르면 뭔가 섬에 가구들을 더 놓아서 알차게 꾸며 봐라~ 라는 소리인 것 같다.

ㅠㅠ가구들을 빨리 모아야 할텐데... 폭풍 타임슬립을 못하고 있다....

하루에 1일이나 2일치 플레이를 하니까 ㅠㅠ... 

 

 

 

 

 

 

 

 

주민들에게 답례를 받아야 하는데 주머니가 꽉 차 있으면 이렇게 편지로 보내온다 ㅎㅎ

선물을 못받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은 안해도 될듯>.<

 

 

 

 

 

 

 

 

 

마무리는 뽀야미네 집 비데에 앉아서 책을 보고 있는 메이첼 ㅋㅋㅋㅋㅋㅋ

비데라고 말 안하면 모르려나 ㅋㅋㅋ

 

 

 

 

 

 

#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여봐요동물의숲 일기 캡처 기록 사진 모동숲 꿀팁 모동숲 공략 모동숲 게임 꿀팁 게임 공략

닌토 뽀야미 메이첼 차코 지키미 애플 카를로스 아세로라 캔디 합주영상 동영상 모동숲 동영상 모동숲 꿀팁 모동숲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