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통신 - 다른 섬에 놀러갔다왔다 :)

by 솜비 2020. 6. 2.

튀동숲 때부터 동숲친구인 ㄱㅇ님의 섬에 놀러가기로 했다 >.< 

벌써 섬을 다 꾸며두어서 초대해주신다기에 얼씨구나~하고 바로 감 ㅋㅋㅋ

출발하기 전부터 듀근듀근~~

 

 

 

 

ㄱㅇ님네 섬에 도착하자마자 비행기장 앞 양옆에 거대 폭포의 위용에 압도당함 ㄷㄷㄷ 

와... 진짜 노가다의 산물b

깡총깡총 뛰어서 입장하는 ㄱㅇ님네 섬>.<

 

 

 

 

 

 

 

 

 

 

 

잭슨이랑 미애의 실물도 볼 수 있었다!!! (사진을 왜 안찍었니 ㅠㅠ...)

잭슨은 생각보다 세련되어보였고, 오드아이가 매력적이었다.

잭슨과 미애가 내 취향은 아니었는데 말하는것도 그렇고 움직이는 모습이나 색감도 생각보다는 예뻤다.

나중에 캠핑장에 오면 한번 같이 살아봐도 괜찮겠군 :) ㅎㅎㅎ

 

 

 

 

 

 

 

 

 

 

 

 

집 인테리어도 다 꾸며두셔서 구경했는데 특히 벚꽃방이랑 황금방이 제일 마음에 들었다.

내가 마음에 들어하니까 벚꽃방, 황금방 인테리어한 가구들을 다 나누어주심 ㄷㄷㄷ;;;;

매번 폭풍 나눔을 해주시는 ㄱㅇ님...ㅠㅠ 너무 고마우신분...!!!

내가 독립한지 얼마 안됐으니 이것저것 필요할거라면서 목재나 철광석부터 예쁜 옷과 가구들까지 

두번이나 왔다갔다 하면서 나눠주셨다 ㅠㅠ나는 갚을 것이 없어서 어쩔 ㅠㅠ...

 

 

 

 

 

 

 

 

 

 

 

아이 예뻐>.< 벚꽃방은 진짜 너어무 취향저격인것...!

 

 

 

계속 행복해하는중 ㅋㅋㅋㅋㅋ

 

 

 

 

 

 

 

 

 

 

황금방도 엄청 멋있었다!!!!

온통 황금템이었는데 와... 이거 다 돈이 얼마야 ㅋㅋㅋㅋ

굉장히 부유하거나 무슨 왕이여야만 가질 수 있는 방일 것 같은데~

 

 

 

 

 

 

 

 

 

 

 

 

생각보다 내가 사진을 너무 안찍었구나 ㅠㅠ.. 구경하느라 바빠가지고;;;

집구경을 마치고서 밖으로 나왔다. 

해변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두셨다 ㅎㅎ 이 센스가 내 센스였으면 좋았을것을...ㅠㅠ

 

 

 

 

 

 

 

 

 

 

 

분위기있는 해변 산책 >.<

 

 

 

 

 

 

 

 

 

 

 

 

 

 

대나무길과 예쁜 달모양 벤치도 맘에 들어서 ㅋㅋ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이런 예쁜 가구들은 어떻게 얻는걸까? 별조각으로 만드는 것 같은데~

 

 

 

 

 

 

 

 

 

 

 

 

 

 

또다른 포토존 !!!

사방이 폭포여서 우렁찬 폭포소리와 멋진 폭포뷰에 입이 떡 벌어지던 곳!!!

생 노가다 ㅠㅠ 얼마나 힘드셨을꼬.....

 

 

 

 

 

 

 

 

 

 

 

 

 

별이 총총 떠있고, 박물관 앞에 놓인 테이블에 둘러 앉으니 참 분위기있고 예쁘다.

튀동숲때엔 겪어보지 못했던 것들을 이렇게 겪고 있으니 감회가 새롭다 ㅎㅎ

그리고 튀동숲 친구가 모동숲 친구로 이어지고 있는 것도 좋고 ㅋㅋ

 

 

 

 

 

 

 

 

 

 

 

튤립들도 예쁘고, 튤립들을 비추는 조명때문에 자체 '튤립 조명'이 된 것 같아서 

그것 조차 이뻤다 ㅎㅎ 튤립조명이라는 가구가 있으면 참 좋을 것 같다.

 

 

 

 

 

 

 

 

 

 

 

 

 

 

으아닛 ㅋㅋ 해변가에 조성된 오락실도 너무 재밌어보여서 ㅋㅋㅋㅋ

앉아서 같이 오락삼매경 ㅋㅋㅋㅋㅋ

 

 

 

 

 

 

 

 

 

 

 

주민대표인 ㄱㅇ님 캐릭터 얼굴과 똑같은 ㅋㅋ 깃발을 만들어두신 센스!!!

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잘만드셨는지!!! 감탄~

그나저나 이것 또한 도트노가다인데 ㄷㄷㄷ... 대단하심b 

 

 

 

 

 

 

 

 

 

 

 

 

 

 

마을 구석구석 멋지지 않은 곳이 없었다. 

이야... 이걸 나중에 알았는데 이게 죠니템이었다!!!! 죠니템도 노가다인데 ㅠㅠ...

해변을 이렇게 멋진 장식품들로 꾸며두어도 좋구나! 

나는 꾸미는 센스가 너무 없어가지고 ㅠㅠ 현재 섬 꾸민것도 갈아엎어야 하나 또 고민되는데...

 

 

 

 

 

 

 

 

피아노 연주회를 할 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어서 반함♥ 

너무너무 분위기있는 연주회가 될 것 같다.

뭔가 상당히 이상적인 느낌>.<

 

 

 

 

 

 

 

 

 

재미있던 곳 중에 하나인 해변가 헬스클럽!!! ㅎㅎ

이거 뭐지 탱탱볼? 탱탱볼이 건들면 통통 튀어서 ㅋㅋㅋㅋ 너무 재밌었다.

 

 

 

 

 

 

 

 

 

 

 

 

 

예쁜 하트연못!!!

나도 마을에 하트연못 만들었다가 망했는데 ㅋㅋㅋㅋㅋ 잘만드셔서 얼른 캡쳐 ㅎㅎㅎ

 

 

 

 

 

 

 

 

 

 

 

 

ㄱㅇ님 마을구경을 다 하고서 우리마을로 고고~~

사실 볼게 별로 없다ㅠㅠ  주민 집터랑 상점가 정도...ㅜㅜ

 

 

 

 

 

 

 

 

 

 

 

 

ㄱㅇ님이 두번이나 왕복해서 갖다주신 선물들>.<

이런 소소한 행복 너무 좋다~~!!! 막 못보던 가구들이랑 아이템들이어서 신남 ㅋㅋ

서로 마을 구경, 섬 구경 하는 것도 좋고, 이렇게 좋은 모동숲 친구가 있다는 것도 좋고~~~ ㅎㅎㅎ

종종 왕래하면서 같이 놀면 좋을 것 같다 :)

 

 

 

 

 

이게 무주식 하던 날이라 ㅎㅎㅎ

요기까지 하고서 남은 시간 얼른 지인한테 오픈해서 콩돌밤돌 상점이 닫을때까지 무 파시라고 했다.

난 힘들어서 아이템 정리만 하고서 쉬었음 ㅎㅎ

 

 

 

 

 

 

#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여봐요동물의숲 일기 캡처 기록 사진 모동숲 꿀팁 모동숲 공략 모동숲 게임 꿀팁 게임 공략

닌토 뽀야미 메이첼 차코 지키미 애플 카를로스 아세로라 캔디 합주영상 동영상 모동숲 동영상 모동숲 꿀팁 모동숲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