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과 식물들

6월 베란다정원 꽃들 사진

by 솜비 2020. 6. 9.

 

나팔꽃 같이 생긴 페츄니아 

생각보다 예쁘긴한데 아직 물이나 햇볕을 얼만큼 좋아하는지 몰라서 간보는중...ㅎㅎ

같이 왔던 진한색 페츄니아는 올때부터 상태가 안좋더니만 결국 골로 간 것 같다 ㅠㅠ

차라리 바로 죽어있었으면 다시 보내달라고 할텐데.. 골골 하다가 가서 다시 보내달라고 하기도 그렇고.. 

아쉽지만 그냥 패스ㅜㅜ

 

이번에 잘 키운다 싶으면  페츄니아를 좀더 들여도 될 것 같다.

생각보다 꽃이 넘 이뻐서...ㅎㅎ

 

 

 

 

 

 

 

 

 

 

 

 

 

 

 

 

 

 

 

 

 

제라늄 데이비드존도 완전히 개화했다.

양옆에 꽃들이 앞다투어 피는 중이라 자리가 좁다 ㅎㅎ

연한 핑크빛으로 물든 모습이 너무 예쁘다 :) 

 

 

 

 

 

 

 

 

 

 

 

 

 

 

 

 

 

 

 

 

 

 

랜디도 LED식물등 덕분인지 꽃이 더 많이 피었다.

문제는 머리채 산발st.이라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정리해줘야 할지 감이 안잡힌다...;;;

 

 

 

 

 

 

 

 

 

 

제라늄 바이올렛 노바.

처음보는 꽃이고 랜덤으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는 예쁜 것 같다.

아직 활짝 피지 않았지만... 예쁘겠지뭐 ㅎㅎㅎ

 

꽃대 있는 다른 제라늄들 중에 하나는 꽃봉오리가 노랗게 되었다ㅜㅜ

제라늄은 참.. 나같은 초보 입장에선 장단 맞추기가 어려운 것 같다.

물을 좀 자주 주자니 과습으로 무름이 올 것 같고... 물을 좀 덜 주자니 꽃봉오리가 말라서 떨어지고ㅜㅜ 넘 어렵다..

 

그에 비하면 리갈계 제라늄들은 참 수더분하고 까탈스럽지가 않아서 웬만하면 죽는 법이 없다.

나는 웬만하면 리갈계 제라늄들만 키워야겠다ㅜㅜ 아직 제라늄은 초보라서 어렵다.

 

 

 

 

# 제라늄 6월의 베란다정원 제라늄 꽃 사진 베란다정원 꽃 사진 거실정원 미니 베란다정원 제라늄 리갈계제라늄 랜디 데이비드존 페츄니아 페튜니아 바이올렛 노바 패튜니아 패츄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