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과 식물들

캔디플라워 피치클라우드, 제라늄 바이올렛 노바, 호라이즌 패티코트

by 솜비 2020. 6. 11.
반응형

 

2년만에 꽃을 피운 캔디플라워 피치클라우드!!! (감격 ㅠㅠ 식물등 덕분인 것도 있는듯!!)

식물등이 쓰다보니 더 마음에 들고, 더 좋은 것 같아서 막 여기저기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중임 >.< ㅋㅋㅋ

필립스 LED 식물등 추천 ☞ 필립스 LED 식물등 구입 후기 리뷰

 

확실히 식물등 덕분에 전에 피었을 때보다 색이 조금 더 진한 것 같다.

연했을때도 이뻤는데, 진하니까 진한대로 또 이쁘네 :) 

몸집이 커져서 거실에 못놓고, 안방 베란다에 둔지 2년인데... 2년만에 꽃이 피어서 너무 감격스럽다 흑흑 ㅠㅠ

 

 

 

 

 

 

 

 

 

 

 

 

 

 

제라늄 바이올렛 노바

요녀석은 묶음 랜덤으로 시켜서 와서 꽃이 어떻게 생겼는지 1도 몰랐는데 제법 예쁜 것 같다.

생각보다 화사하네 :) 

 

 

 

 

 

 

 

 

 

 

 

 

 

호라이즌 패티코트 (옆에 커피나무 죽상 ㅋㅋㅋㅋㅋㅋ 빗물 들이쳐서 얼룩이 생겼는데 안닦아줬더니 지저분...)

얘도 처음 키워보고, 실물도 처음보는데 생각보다 은은하다. 

뭔가 사진은 찐해보였는데 말이지 ㅎㅎㅎ 아직 핀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좀더 기다려 봐야겠다 :)

 

 

 

 

 

 

 

 

 

# 6월의 베란다정원 안방베란다 베란다 거실정원 초보 가드닝 가드닝 꽃키우기 꽃 사진 꽃 제라늄 펠라고늄 리갈계 제라늄 캔디플라워 피치클라우드, 제라늄 바이올렛 노바, 호라이즌 패티코트 6월의 베란다정원 안방베란다 베란다 거실정원 초보 가드닝 가드닝 꽃키우기 꽃 사진 꽃 제라늄 펠라고늄 리갈계 제라늄 캔디플라워 피치클라우드, 제라늄 바이올렛 노바, 호라이즌 패티코트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