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과 식물들

제라늄 데이비드 존, 캔디플라워 스트로베리크림

by 솜비 2020. 6. 4.

 

오랜만의 제라늄 포스팅!!!

몇 안남았던 제라늄들을 엄마한테 다 보내버리고 좀 허전했는데

구석에 있어서 보내지 못했던 ㅋㅋ 데이비드 존이 작은 몸으로 꽃을 피웠다.

매년 두어번씩 꽃을 보여주는 녀석이라... 늘 기특하다♥

 

 

 

 

 

 

 

 

 

 

 

 

데이비드존은 화이트+핑크의 조화가 참 순수하고 예뻐보인다.

내가 분갈이도 좀 해주고, 영양분도 많이많이 줘야 했는데 게을러서 미안해 ㅠㅠ

영양을 많이 안줘서인지 아직 몸이 여리여리하다...

이걸 느끼게 된게 요근래에 새로 들인 제라늄 몇몇이 굉장히 튼실하게 와서 ㅋㅋㅋㅋㅋ

와.. 비료를 겁나 줬나보다!!! 하고 느꼈기 때문임 ㅎㅎㅎ

 

 

 

 

 

 

 

 

 

 

 

 

 

햇볕이 잘 들지 않아서 ㅠㅠ 작년에는 아예 꽃을 안피우더니만

올해는 햇볕이 잘 드는 쪽에 옮겨줘서 그런지, 아님 얼마전에 달아준 LED식물등 덕분인지...

드디어 소박하게 꽃 몇송이를 피워냈다.

이게 참 우연스럽게도 ㅎㅎㅎ LED 식물등 달고 나서 꽃봉오리가 생김 ㅎㅎㅎ 싱기싱기

LED 식물등 구입 후기는 요기 ☞ [일상, 생각/꽃과 식물들] - 필립스 LED 식물등 구입 후기 리뷰

 

 

 

 

 

 

 

 

 

 

 

솩쌤이랑 같이 구입한 제라늄 몇몇을 비어있던 화분대 윗부분에 놓아두었더니  알맞게 딱 들어찼다.

가득가득한게 보기 좋다 :) 

 

화분 정리대 아래 쪽은 높이가 낮아서 작은 화분밖에 안들어가서 

조만간 빈 화분들을 넣어두고, 웬만한 화분들은 다 건조기 선반에 올릴 예정이다.

(언제 할지는 미지수...)

 

제라늄들을 다 엄마한테 줘버리고 나서 너무 허전하고, 꽃들도 막 보고 싶어서 새로운 제라늄들을 들이게 되었다.

과습없이 잘 자랐으면 좋겠다 ㅎㅎ

 

 

 

 

 

 

#제라늄 #제라늄키우기 #펠라고늄 # 제라늄 데이비드존 리갈계 제라늄 캔디플라워 스트로베리크림 봄 가을에 피는 꽃 꽃사진 제라늄사진 제라늄 데이비드존 리갈계 제라늄 캔디플라워 스트로베리크림 봄 가을에 피는 꽃 꽃사진 제라늄사진 

반응형

'꽃과 식물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베란다정원 꽃들 사진  (0) 2020.06.09
제라늄 - 색이 더 진해진 데이비드존  (0) 2020.06.05
베란다 정원 근황  (0) 2020.05.27
서양철쭉 개화♡  (0) 2020.03.24
한창 피어나는 랜디 제라늄  (0) 202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