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0주 3일 - 딸꾹 트림 임신 증상

by 솜비 2020. 8. 24.

 

입덧은 입덧약 덕분에 심하지는 않고, 기력은 없다;;
기력을 언제 찾을지...

몇주전부터 트림이 시도때도없이 나온다.
그냥 트림이 아니고 끅?하는 딸꾹트림...
이게 뭐지 싶은 특이한 트림인데
체덧이라 소화가 잘 안되서 그런걸까 싶다.

오늘은 설거지도 내가 하고, 빨래도 개고, 저녁도 내가 했다.
움직이고 눕고 움직이고 눕고 반복..
저녁은 냄새 풍기는게 싫어서ㅜㅜ 메밀라면을 끓였더니 잘먹었다ㅎㅎ
잘먹은게 라면 반 개 분량ㅎㅎ
냄새가 발생하면 토할것 같아지니까ㅜㅜ
최대한 냄새 안나는 음식만 찾아 먹게 된다.

밖에 나가서 바람도 쐬고 돌아다니기도 하고싶은데
코로나도 걱정이고 기력도 없고ㅜㅜ
마음만 굴뚝같다.

전신 거울을 보면 확실히 살이 빠진게 느껴진다.
지난번 다이어트했을 때만큼 빠졌다.
뭔가 웃프다ㅜㅜㅋㅋ
다이어트를 하는게 낫지ㅜㅠ하...

 

 

 

오늘의 임신 증상 : 입덧(울렁거림), 체덧, 무기력(기운없음), 환도 통증 약간..




# 끅?하는 딸꾹트림 임신 증상 입덧과 hcg호르몬 입덧 토덧 극혐 임신 일기 10주 3일 임신 일기 10주 3일차 임신 기록 임신 증상 임신 다이어리 임신 육아 일기 증상 임신 기록 임신 다이어리 10주차 임신 방광염 임신 질염 임신 증상 의심 될땐 병원이 최고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10주 3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디클렉틴 복용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임신 증상 입덧 단상 임신 10주차 입덧과 hcg호르몬 입덧 토덧 극혐 끅?하는 딸꾹트림 임신 증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