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0주 5일 - 아기용품 사고싶다

by 솜비 2020. 8. 26.


입덧 울렁거림 적당히 심한듯..
기력도 적당히 없음ㅜㅜ
입덧 패턴이 사람마다 다른것 같은데 나는 해질무렵?
오후 5시쯤부터 잠들때까지가 심한것 같다.

집안 정리 좀 했더니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 너무 기운없어서 씻지 못할뻔 했다.
겨우겨우 씻고 뻗어서 몇시간을 충전ㅋㅋ

 


화분 정리도 해야하는데.. 큰일이다ㅜㅜ
내 몸 하나 건사하기 힘들면 화분에 소홀해져서 화분들이 죽어나가게 된다.
임신하고서 기운없어서 그렇게 됐고, 2년전엔가 날이 너무 더워서 기력 없을때에도 그랬다.
이번기회에 화분 싹 정리하고 화분이 있던 베란다에는 잡동사니를 두려고 한다.
뜻대로 될지는 모르겠다.
내 기력이 아니라 언제 할수 있을지 ;;;

 



오늘 임테기 보관함이랑 디데이 달력을 추천받아서 퐈워 지름을 했다.
이것저것 보다보면 애기 속싸개랑 배냇저고리도 사고싶고 손싸개 발싸개도 사고싶은데
아직 때가 아니다... 꾹꾹 참기ㅜㅜ (둘데도 음슴)
빨리 출산일 다가와서 애기 옷도 사고 유모차며 카시트도 사고싶다.

애기 낳는건 무서워했어도,
애기용품사는건 내 로망이었는데♡
실현되는 날이 오긴오는구나ㅎㅎ

새벽에 태풍이 지나간다던데 별일 없어야할텐데...



오늘의 임신 증상 : 입덧 울렁거림, 기력없음, 환도 통증 이따금씩


# 임신 10주차 임신 10주 5일차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신증상 임신다이어리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10주 5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임신 10주차 디클렉틴 복용 입덧 토덧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10주 5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임신 10주차 디클렉틴 복용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입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