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논산 여행 -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선샤인랜드 2

by 솜비 2020. 8. 26.

 

미스터 션샤인 세트장이 있는 논산 선샤인랜드! 여행사진 포스팅 두번째.

글로리 호텔 사진부터~~^.^

 

 

드라마 설정상 글로리 호텔은 3층까지 있었는데 늘 2층짜리 건물로 나와서

우리끼리 2층인데 왜 3층도 있는척하냐고 했었다 ㅋㅋㅋ 

지하를 1층으로 치나 했는데 지하도 없음 ㅎㅎ

 

 

 

 

 

 

 

 

 

 

 

글로리 호텔이 3층이었으면 더 웅장하고 멋있었을 것 같다.

좀 아쉽지만 건물 자체가 예뻐서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참 잘나왔다.

 

 

 

 

 

 

 

 

용도를 모르겠는 호텔 앞마당

아마 여기에 스탭들이 모여서 촬영을 했겠거니...

 

 

 

 

 

 

 

 

 

 

 

 

 

 

 

 

 

 

 

 

 

 

 

건물 안에 들어가니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서 매우 시원했고 ㅎㅎ

여기저기에 출연자들의 사인과 소품들이 놓여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소품용 총도 있던데 어떤 사람들이 총들고 사진을 매우 오래 찍어서;;; 만져보지 못했다.

 

 

 

 

 

 

 

 

 

호텔 1층 로비.

근데 드라마에서 보던 모습과 다른걸 보면, 

아마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에 전시용으로 쓰려고 약간씩 배치를 바꾼게 아닐까 싶다.

 

 

 

 

 

 

 

 

 

 

 

2층의 모습. 2층에는 객실이 있어야 하는데 카페로 탈바꿈되어있다.

마찬가지로 촬영시에 객실을 세트장으로 지어놨다가 촬영 종료 후에 바꾸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총이 전시되어 있는데 뭔지는 모르겠음 

내눈엔 그냥 인테리어용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카페에서 아이스 카페라떼를 하나 사서 나눠먹었다. 

먹으면서 더위도 식히고, 오랜만에 돌아다니느라 피곤한 몸도 쉬고~

 

 

 

 

 

 

 

 

 

 

그리고 빵순이라면 좋아할 공간!!!

불란서 제빵소 ㅋㅋ

각종 빵과 밀가루 포대들 소품으로 복고풍 빵집 느낌 물씬~ 내부 진짜 마음에 든다!!!!

 

 

 

 

 

 

 

 

 

 

 

 

 

 

 

 

 

 

 

 

 

 

 

 

 

 

 

 

 

 

 

 

 

 

 

 

 

 

 

 

드라마에서 김태리가 먹던 빵과 빙수가 놓여있었다ㅎㅎ

나는 어떤 커플이 여기에 마주보고 앉아있길래 빵과 빙수가 주문이 되는줄로만 알고 ㅋㅋㅋ

와 여기 빵이랑 빙수도 파나봐!!! 그랬는데 ㅋㅋㅋ 그 커플들이 멀쩡한 빵과 빙수를 놓고 나가버려서 가짜라는 것을 알았다...ㅠㅠ

진짜 였으면 하나정도는 사먹을 의향이 있었는데 말이지ㅜㅜ

드라마에서 구동매가 사먹던 사탕도 드라마에서 나올때마다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평소 사탕 안좋아함)

그런 먹거리들도 팔았다면 참 좋았을 것 같다 ㅜㅜ

 

 

 

 

 

 

 

 

 

 

 

마음에 들어했던 빵집이라 사진이 많음 ㅋㅋ

 

 

 

 

 

 

 

 

 

 

 

 

 

 

 

 

 

 

 

 

 

 

 

 

 

 

 

 

 

 

 

무지개 카스테라도 꽃빙수도 너무 먹어보고싶다ㅜㅜ

 

 

 

 

 

 

 

 

 

 

 

중간중간 보이는 낡은 노점들도 분위기있어보이고 실제 무언가를 팔아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몇개 샀을것 같은데 말이지ㅜㅜ

 

 

 

 

 

 

 

 

 

 

 

구동매 패거리들이 자주 출몰하던 진고개 ㅎㅎㅎ

 

 

 

 

 

 

 

 

 

 

 

꽃신과 노리개를 파는 노점도 있었는데 다 소품 ㅠㅠ...

 

 

 

 

 

 

 

 

 

 

 

 

 

 

 

 

 

 

 

 

 

 

 

 

 

 

 

 

 

 

 

 

 

 

 

 

 

 

 

 

 

 

 

 

 

드라마에 자주 나오던 돌다리 ㅎㅎ

돌로 어떻게 저렇게 안무너지게 만들었나 새삼 신기해함 

 

 

 

 

 

 

 

 

 

 

 

 

 

 

 

 

 

 

 

 

 

 

 

 

 

 

 

 

구경할땐 몰랐는데 나중에 드라마에서 내가 구경했던 건물과 길이 자주 보여서 반가웠다 :) 

 

 

 

 

 

 

 

드라마 후반부에 나오는... 의병들 현상금 포스터 :)

 

 

 

 

 

 

 

 

 

 

 

 

돌다리 위에도 올라가서 구경 ㅎㅎ

 

 

 

 

 

 

 

 

 

 

 

 

 

 

 

 

 

 

 

 

 

 

 

 

 

 

 

 

 

 

 

 

 

 

 

 

 

 

 

 

 

 

전당포 해드리오 옆에 있던 김희성의 작은 신문사도 구경할땐 몰랐다가 드라마 보면서 알게됨 ㅎㅎ

 

 

 

 

 

 

 

 

 

구동매 집으로 나오는 술집 2층 ㅎㅎ

여긴 대탈출에서도 나왔던 곳이라 여러모로 반가웠다.

 

 

 

 

 

 

 

 

 

 

그리고 선샤인랜드 입구 쪽에 있던 기차와 일본놈들!

이것도 구경할땐 몰랐는데 드라마 마지막 장면이었다는것을 드라마 보고나서야 알았다.

아니 ㅋㅋㅋ 이병헌이 얘네 다 몰고 기차 뒷칸가서 끊는것 까진 그렇다쳤는데

총맞는거 너무 늦게 맞는거 아님? ㅋㅋㅋㅋㅋ

김태리랑 한참 눈인사 하고서도 이상하다 왜 총 안맞지 하니까 그때서야 총쏘는 일본놈들 ㅋㅋㅋㅋㅋ

참 봐줄거 많이 봐준다 ㅋㅋㅋㅋㅋ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보지 않았던 사람이라도!

구한말의 시대적 배경을 대략적으로 아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흥미있게 구경하고 사진찍으며 놀 수 있는 곳인 것 같다.

드라마 안봤어도 사진도 많이 찍고 너무 재밌었다 :)

 

 

 

 

 

 

# 선샤인랜드 촬영지 논산 논산 여행 선샤인랜드 충청도 가볼만한 곳 충남 가볼만한 곳 션샤인랜드 선샤인스튜디오 션샤인스튜디오 논산 여행지 추천 충남 여행지 추천 션샤인랜드 미스터션샤인촬영지 미스터선샤인촬영지 대탈출 촬영지 논산 선샤인랜드 촬영지 논산 논산 여행 선샤인랜드 충청도 가볼만한 곳 충남 가볼만한 곳 션샤인랜드 선샤인스튜디오 션샤인스튜디오 논산 여행지 추천 충남 여행지 추천 션샤인랜드 미스터션샤인촬영지 미스터선샤인촬영지 대탈출 촬영지 논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