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모이 우드 디데이 달력♡

by 솜비 2020. 8. 29.


카페에서 추천받아서 구입한 모이 디데이 달력!
팔랑 팔랑 넘기는 달력으로 사도 되지만
인테리어 효과를 노리고 좀더 고급스러운 원목 스타일의 디데이 달력을 구입했다.
사실, 디데이 달력 구입할 생각 1도 없었는데
딱 보자마자 이거다!!!했다ㅋㅋㅋ
나중에 아기 50일, 100일 사진들 셀프로 찍어줄건데
그때 소품으로도 사용하려는 생각도 동시에 들었다.


주문제작 방식이라 며칠 기다렸다가 드디어 도착한 모이 디데이 달력♡






디데이 표기를 종이카드를 걸어서 할수 있게 되어있다.

카드 보관용 작은 원목 상자도 와서 넘 귀엽♡






포장도 정성스럽게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다.
난 선물해주는 사람이 없으므로 셀프선물 ㅋㅋ🤣






이게 구성품인 디데이 달력 + 카드팩 + 카드보관함
색상 선택에 결정장애와서 고민하다가 월넛으로 결정했다.
(오크색보다 잘보일것 같아서)





카드팩은 숫자와 문자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표현이 가능하다 😄






임신테스트기 보관함이랑 아기 인형이랑 같이 책장 한쪽에 전시해놓았다.
내가 원하던 그림♡.♡
넘 이쁘다~~

다만 카드 재질이 종이여서 파손이 걱정된다.
(단단하긴 하지만)
그리고 카드를 매번 바꿔 끼우는건 좀 귀찮겠다ㅋㅋ


모이 우드 디데이 달력 월넛 ♡




# 모이 우드 디데이 달력 월넛 구입 후기 구입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모이 우드 디데이 달력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