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1주 1일 - 아랫배가 나오기 시작

by 솜비 2020. 8. 29.


한 이틀은 아침에 덜울렁거려서 너무 좋았는데 
오늘은 눈뜨자마자 울렁거렸다ㅠㅠ
입덧이 좀 나아지나 했는데...ㅜㅜ
오후 4~5시 이후에는 항상 울렁거림이 심해져서 거의 누워 지낸다.
입덧아 빨리 끝나라ㅜㅜ

 


신랑이랑 반찬가게 들렀다 아이스크림을 사오려고 나갔는데
갑자기 비가 더 쏟아졌다.
분명히 나갈 준비할땐 비가 많이 안왔는데ㅜㅜ
비 오는 날 괜히 나왔나 후회하면서도 우산을 같이 쓰고 걷는 기분은 참 좋았다.
데이트 느낌♡ㅎㅎ


근데 반찬가게는 닫혀있고ㅜㅠ
할수없이 근처 슈퍼에서 먹을거리 조금 사고 아이스크림을 사가지고 왔다.
쭈쭈바 (특히 빠삐코 초코맛)가 먹고싶었는데 저녁먹고 쭈쭈바를 입에 무니 입덧이 가라앉는 느낌!!!
(근데 입에 물고있을때 뿐이다ㅜㅜ)

 

 


애기가 잘있나 이따금씩 걱정이 되는데
엊그제부터는 아랫배가 조금씩 커지고있는게 느껴진다.
작고 단단하게 만져지던 아랫배가 조금씩 볼록해지는것 같다.
그걸보면 애기는 잘 크고있는것 같기도하고 ㅎㅎ
내가 괜히 걱정하는건가 싶다.

금요일에 드디어 병원에 가는날인데 1차 기형아검사도 같이하는날인지라
가고싶고 궁금하면서도 걱정이 된다.
아무 문제없이 건강하기만 하면 좋겠다.

 

 


오늘의 임신증상 : 입덧(울렁거림), 기력없음, 가슴통증, 양치덧, 체덧

 

 

 



# 임신 11주차 임신 11주 1일차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신증상 임신다이어리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11주 1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임신 11주차 디클렉틴 복용 입덧 토덧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11주 1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임신 11주차 디클렉틴 복용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입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