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0주 6일 - 가슴 통증 여전한 입덧

by 솜비 2020. 8. 27.


내일부터 11주에 돌입한다.
빨리 시간이 지나서 입덧이 없어지길 바라고 있다ㅜㅠ
원래 눈뜨자마자 울렁거리는데
오늘 아침에는 일어났는데 울렁거림이 없이 편안해서 응? 이게 뭐지? 하고 놀랐다.
입덧 없는것처럼 편안하다니ㅜㅠ 얼마만인지..!!!
점심 먹을때 잠깐 울렁거린걸 빼고는 속이 편안한 편이어서 너무 좋았다.
다만 양치덧, 냄새맡았을때 헛구역질하는건 똑같ㅜㅜ
기력이 없는것도 똑같았다.

 


4시정도까지는 편하다가 다시 울렁거리기 시작했다.
꼭 저녁쯤부터 심해지는데 이 패턴의 반복인가보다ㅜㅜ
저녁밥도 먹기 싫고 입맛도 없지만 뭐라도 먹어야지하다가
신랑이 먹을만한걸 묻길래, 오늘 아침에 눈뜨자마자 생각난 샌드위치를 얘기했다.
신랑은 우리집 게으름뱅이를 맡고있는데 임신하고서는 제법 부지런해졌다ㅋㅋ
땀 뻘뻘 흘리며 샌드위치랑 떡볶이를 사왔다.
파리바게트표 샌드위치 2개를 먹고서 떡볶이는 냄새만으로도 못먹을것 같았는데
먹으니까 먹히긴해서 3분의1은 내가 먹은것 같다.
입덧이 심하니 늘 끼니 때우는게 곤욕이다ㅠㅠ






오늘 맘카페에서 본 사진으로 빵터짐ㅋㅋㅋㅋ
어디서 이런 짤을 주워왔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잠에서 깨면 가슴이 진짜 많이 아픈데
공감이 가면서도 짤이 넘 웃기다ㅋㅋㅋ

 

 


오늘의 임신증상 : 입덧 울렁거림, 체덧, 양치덧, 냄새덧, 기력없음



# 임신 10주차 임신 10주 6일차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신증상 임신다이어리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10주 6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임신 10주차 디클렉틴 복용 입덧 토덧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10주 6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임신 10주차 디클렉틴 복용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입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