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3주 4일 - 아기용품 구경

by 솜비 2020. 9. 15.

 

어제랑 비슷한 정도? 조금 나은 정도의 울렁거림..
어제 먹은 입덧약 2알의 효과로 아침에는 좀 덜울렁거리는 것 같았다.
쌓아둔 빨래를 개고, 인강도 듣고, 3~4시부터 다시 울렁거려서 또 누워있었다.
입맛이 없어서 국에 말아서 겨우 밥을 먹고있는데
엽산 끊고서 영양이 부족한건지, 그냥 임신하면 잇몸이 약해지는건지.. 이틀 연속 잇몸에서 피가 났다.

아기용품 사고싶어서 인터넷 기웃기웃하는데
얼마전에 쪽쪽이 사고싶었는데 꾹참았다고 신랑한테 얘기하니,
벌써 사? 지금 애가 쪽쪽이만해
그래서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
애 태어날때까지 내가 빨고있을거냐며ㅋㅋㅋ
그래도 아기용품 구경은 참을수 없다ㅋㅋ



찜해둔 아기옷♡
저 꽃무늬 너무 좋은데 왜 어른옷은 저런 꽃무늬를 찾기가 힘든걸까ㅜㅜ

 

 

 
13주4일차 임신증상 : 입덧(울렁거림), 양치덧, 환도 통증 약간 심함, 두통 약간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수치 갑상샘 항진증 수치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결과 수치 임신 13주 4일 임신 13주차 임신 13주 4일차 임신4개월 임신 4개월차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3주 4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입덧(울렁거림), 냄새덧, 체덧, 양치덧, 약간의 환도통증, 약간의 기력없음 잇몸에 피 아기옷 아기용품 구경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수치 갑상샘 항진증 수치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결과 수치 임신 13주 4일 임신 13주차 임신 13주 4일차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3주 4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입덧(울렁거림), 냄새덧, 체덧, 양치덧, 약간의 환도통증, 약간의 기력없음 잇몸에 피 아기옷 아기용품 구경 임신4개월 임신 4개월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