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5주 1일 - 주수사진

by 솜비 2020. 9. 26.


답답하다는 핑계로 솩쌤을 만나고왔다.
집에 과자도 많아서 나눠먹을겸 다이소도 갈겸 겸사겸사~
한시간 정도 노닥거리고 짐들고 다이소에 들러 치간 칫솔!!! 엄청 필요했던 치간 칫솔을 사고, 잡동사니 몇개도 샀다.
운이 좋게도 바로 옆에.. 먹고싶던 붕어빵을 팔길래 천원어치만 사고(금방 질리거나 맛없을까봐)
집에 가는 버스정류장 옆에서 계란빵도 샀다.
당장 먹고싶은데 코로나때문에 집에 가서 손 깨끗이 씻고 먹어야지~하고 꾹참았다.

붕어빵과 계란빵을 본건 운이 좋았는데
버스 운이 없어서ㅜㅜ 노선 바뀐지 모르고 타서 뱅뱅돌고..
심지어 갈아타는 버스는 오래 기다리고...
노닥거린 시간보다 집에 가는 시간이 더 걸렸다😂
신랑이 일찍 퇴근할줄 알았으면 연락해볼걸..
퇴근할때 연락안하는 신랑이나, 놀러갔다온다고 말도 안했던 나나... ㅋㅋㅋ참 자유분방들 하다.
집에 다 도착하니 어디냐고 신랑한테 전화오고ㅋㅋ
퇴근하고도 한참을 내가 집에 안오니까 그제서야 전화하는 무심한 SIKIㅋㅋ

암튼 집에 와서 손씻고 드디어 붕어빵과 계란빵을 먹었다.
붕어빵이 너무 맛있어서 좀더 살걸 후회하고ㅜㅜ
계란빵은 생각보다 별로였다.
오히려 덤으로 주신 땅콩빵? 뭐 그게 더 맛있었다.
음..그거 먹으려면 또 멀리 그동네까지 가야하는건가...
휴일에 신랑 찬스를 써야겠다ㅎㅎ

먹고싶었던 붕어빵을 먹은것으로도 오늘 하루가 너무 만족스러운 느낌!

 


저녁에 넷플릭스에서 '에놀라 홈즈'를 봤는데 기묘한 이야기 여주인공이 주인공이라 봤다ㅎㅎ
아니면 딱히 안땡겨서 안봤을듯ㅋㅋ
홈즈 시리즈는 보고나면 재밌지만 처음 볼때가 뭔가 귀찮달까... 드라마건, 영화건..
왜그런진 모르겠다.
에놀라 홈즈는 전에 본 '셜록 : 유령신부'랑 주제적인 면이 비슷했다.
드라마 셜록홈즈의 여동생이랑은 캐릭터가 매우 다르지만..
에놀라 홈즈에 나오는 여동생은 너무 흔한 캐릭터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특이하고 신선하다 싶은건 드라마인듯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주인공 귀욥♡

15주 1일차 임신 증상 : 울렁거림 약간, 냄새덧, 양치덧, 환도통증 약간, 배땡김 약간

 

 

 

 

주수 사진을 찍어보니 배랑 가슴이 비슷하게 나와서 흡사 쌍봉낙타 같다.
누워있을때 배도 볼록하고ㅎㅎ 제법 4개월 임산부 느낌이 난다.

(거울 닦았는데 얼룩이 더생겼다ㅜㅜ 한번 더 닦아야할듯..)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수치 갑상샘 항진증 수치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결과 수치 임신 15주 1일 임신 15주차 임신 15주 1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5주 1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한 울렁거림, 양치덧, 냄새덧, 환도 통증 약간, 두통과 현기증 약간, 배뭉침 약간 임신 4개월 임산부 두통 임신4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임산부 주수사진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수치 갑상샘 항진증 수치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결과 수치 임신 15주 1일 임신 15주차 임신 15주 1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5주 1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한 울렁거림, 양치덧, 냄새덧, 환도 통증 약간, 두통과 현기증 약간, 배뭉침 약간 임신 4개월 임산부 두통 임신4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임산부 주수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