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5주 2일 - 임신 증상

by 솜비 2020. 9. 27.

웬일로 울렁거림이 거의 없었다!!!
아 이정도면 입덧약을 슬슬 끊어도 되는것인가!!!
벌써부터 너무 기분좋음ㅋㅋㅋ
여전히 냄새에 예민하고, 헛구역질도 여러번 했지만..
지긋지긋한 울렁거림이 거의 없는 하루라니 너무 좋다ㅜㅜ

 


오전에 푹자고 아점먹고 신랑은 친구랑 세차하러 가고
나는 청소하고 설거지하면서 정리를 했다.
세차하고 카페라도 가서 놀다들어오든가 집에 와서 놀라고 했더니ㅎㅎ 2시간 만에 친구랑 귀가를 했다.
과일 나눠먹고 팥빙수랑 빵 시켜주셔서 너므 맛있게 먹고 영화 '인비저블맨'도 같이 봤다.
신랑은 흥행 실패한 이유를 알겠다고했으나 나는 초반의 지루함빼고는 나름 재밌었음ㅎㅎ

저녁을 오랜만에 만둣국을 했는데
만둣국 만들수 있었던것도 입덧이 나아져서!!!ㅜㅜ
그전까지 밥냄새도 토하고 요리할 엄두도 안났는데
몇번 웩웩했지만 요리도 가능하다니...장족의 발전이다.

고춧가루 들어간 요리며 김치, 김치찌개도 하루빨리 먹을 수 있게 되기를...ㅠㅠ

 

 

 

15주 2일 임신 증상 : 울렁거림 거의 없음, 환도 통증 약간, 배땡김, 양치덧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5주 2일 임신 15주차 임신 15주 2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5주 2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4개월 임산부 두통 임신4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임산부 주수사진 울렁거림 거의 없음, 환도 통증 약간, 배땡김, 양치덧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5주 2일 임신 15주차 임신 15주 2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5주 2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4개월 임산부 두통 임신4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임산부 주수사진 울렁거림 거의 없음, 환도 통증 약간, 배땡김, 양치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