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8주 3일 - 주말 시댁 방문

by 솜비 2020. 10. 19.

 

주말에 시댁에 다녀왔다.
코로나때문에 임신하고는 처음 가는것 같다.
입덧이 심해서도 못갔는데 코로나가 걱정되어 일부러 추석때도 피했다.

가기전에 먹고싶던 와플도 사먹고~ 저녁엔 수퍼에 들러 비요뜨도 사먹었다.
먹고싶던 3총사중에 2개나 먹었다!!!
근데 와플은 진짜 별로였다.
와플칸이라고 와플 전문점에서 파는 와플을 사먹었는데 비싸면서 엄청 두껍고, 너무 차갑게 식어있어서 맛도 없고...
리뷰에 차가워서 맛이 덜했던게 아쉽다고 썼더니
사장님이 답글에... 뜨거우면 생크림이 녹아서 일부러 15분이상 식혀서 준단다ㅡㅡ;
아니 내가 주문하자마자 5분만에 방문포장해갔는데 15분 식혔다는건 말도 안되고
생크림이 녹아서 식힌다고해도 15분은 과하게 식히는것 아닌가?
식히다못해 차갑던데ㅡㅡ... 다시는 안사먹는걸로...
노점에서 팔던 와플이 진짜 맛있는듯..

 

 


시댁에서 편히 해주시는 간식과 밥을 먹어서 그게 참 좋았다ㅎㅎ 샤인머스켓도 처음 먹어봤다.
계속 다같이 애기 얘기하는것도 재밌었고~
동생같은 우리 도련님이 바빠가지고 얼굴 좀밖에 못본게 아쉬웠지만 그외엔 다 좋았다.
맛있는것 먹이려고 신경써주시는것도 좋고~ 누워있으라고 배려해주시는것도 좋고~
(평소에도 그다지 시키시는것 없이 편히 있게 해주시지만) 임신했을때만 누릴수 있는 특권인듯ㅜㅜㅋㅋㅋ

왔다갔다 차탔던게 조금 힘들었던건지..
오늘은 뭐 하는것 없이 피곤하다ㅜㅜ
잠을 푹자고 일어나도 피곤하고, 잠깐 반찬가게 갔다오는것도 배가 땡기고 아프고 배뭉침이 잦았다.
가만히 있으라는건지..
반찬가게 갔다와서 졸음이 쏟아져서 낮잠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올듯 말듯 안들어서 그냥 누워만 있다가 일어났다.
지금도 너무너무 졸림ㅜㅠ
바로 자야지ㅜㅜ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8주3일 임신 18주차 임신 18주 3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8주 3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5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5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통증 환도선다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배뭉침, 환도 선다 약함, 기력 약간없음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8주3일 임신 18주차 임신 18주 3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8주 3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5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5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통증 환도선다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배뭉침, 환도 선다 약함, 기력 약간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