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26

by 솜비 2020. 10. 28.

어느날의 밀린 일기 ㅎㅎㅎ
도감 완성을 위한 파워 타임슬립을 하면서 오랜만에 마을을 한바퀴 돌아보는데...
우리 대장이가 갑자기 사진을 주었다.
오오오!!! 오랜만에 말걸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받다니... 조금 놀라웠다.
평소에 친밀도를 잘 쌓아놔서 그렇겠지? ㅎㅎㅎ








지나가다가 만난 리키에게도 선물을 받았다 :)
볼때마다 너무 귀여움>.<







애플이에게는 말걸었더니 운다 ㅠㅠ 맴찢...
도감을 채우기 위해 어쩔 수 없었단다 애플아 ㅠㅠ...미안하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귀오미의 편지 :) ㅎㅎ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우리 아가의 태명이 되어버린 귀오미 ㅋㅋㅋ








잠수를 하다가 해탈한을 만났을 때!
가리비를 잡으면 하루에 한번! 해달 해탈한을 만나게 된다.
가리비를 주면, '머메이드 레시피'와 교환해준다. 머메이드 레시피로 만들 수 있는 가구는 매우 아름다우므로!!!!!
꼭 1일 1해탈한을 하여 머메이트 가구를 모아보자!!! >.<

다만, 가구를 만들때 진주가 필요하므로 ㅜㅜ 잠수를 열심히 해서 진주를 모아두어야 한다.


해탈한은 매번 사라지기 전에 명언(?) 같은걸 남기고 가버린다.
명언이라기보다는 진지하고 피식 웃게되는 명언느낌의 말임 ㅋㅋㅋ









그러던 중에 앗!!! 우리 귀오미가 아프다니!!!!!
약이 없다고 하니 내가 달려가서 약을 사올게!!!!!
약도 사고, 아까 받은 머메이드 테이블 레시피도 배우고 ㅋㅋ

약을 먹고서 깨끗이 나은 귀오미에게 선물을 받았다 >.<
아프지마~ 귀오미야~~






박물관 앞에 스테고사우르스 화석이었나? 화석으로 장식해두었는데
메이플이 그걸 돋보기로 관찰하고 있었다. 희귀한 광경이라 얼른 스샷 찰칵!!!











정신없이 도감을 모으는 와중에 7월이 겨울인 남반구는 구름사이로 오로라가 보인다.
예쁘고 신기하고... 튀동숲때의 오로라도 생각나서 얼른 찍어보았다.











예링이 집옆에 내가 통나무 침대를 놓아두었었는데 실제로 누워서 휴식하는건 처음봐서
이것도 희귀한 광경이다!!! 하면서 얼른 찍었다 ㅋㅋㅋ
더 찍고 싶은데 하나 찍자마자 일어났음 ㅜㅜ








그리고 낮잠을 많이 잔 예링이는 밤에 잠이 오지 않아 달밤에 체조를 함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꾸며둔 캠핑장에 손님이 왔다.
밤에 보는 캠핑장은 이런 모습이구나...! 처음본데다가 분위기 있고 이뻐보여서 얼른 사진으로 남겨두었다.










아이돌 성격의 예링이와 친절한 성격의 솔미의 대화! ㅎㅎㅎ
성격이 달라서 대화가 잘 되지 않는다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우리 마을에 단순활발이 없어서 단순활발에게 받아야 하는 표정을 못받고 있다 ㅠㅠ
조만간 데려와야겠다.









다음날! 해탈한에게 가리비를 주고 머메이드옷을 받았다!!!
오우 마음에 들어>.<







8월로 타임슬립을 했기 때문에 8월 시즌 한정 물건들이 너굴쇼핑에 입고되어있다.
일단 구입각!!!!!










이날은 남편이랑 남편 지인이 내 섬에 놀러와서 같이 해산물을 잡았던 날 !!!









엄청 큰 키다리게를 잡아서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











얼만큼 큰가 하고 방에 전시해보면 이런 느낌 !!!!!














호젓한 한밤에 벤치에 앉아있는 쭈니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았다.




난 즐거운데 쭈니 표정이.... 혼자 있고 싶은 듯하다;;;











부케와 쭈니의 대화!
말투 옮기는 현장을 목격해 버렸다 ㅋㅋㅋㅋ











바로 옆에 지키미가 있어서 ㅋㅋ 이번엔 지키미와 대화를 나누고 있는 쭈니.
이렇게 동물주민들의 대화를 보고 있는 재미도 쏠쏠~~~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캡쳐 캡처 캡처하는 방법 캡처하는법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모동숲 사진 모동숲 동물 주민 모동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캡쳐 캡처 캡처하는 방법 캡처하는법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모동숲 사진 모동숲 동물 주민 모동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