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24 - 도감을 채워보자!

by 솜비 2020. 10. 28.

이게 얼마만의 모동숲 일기인지...!!! ㅠㅠ
임신하고나서 입덧이 너무 심해서 매일 누워서 유튜브만 보면서 시간이 가기만을 기다리느라
동숲은 전혀 하지를 못했다 ㅠㅠ... 눈물.....
내가 죽겠어서 아무것도 하기 싫고... 밥도 겨우 몇숟갈 넘기고 눕고를 반복하면서 석달에 가까운 시간이 지나가버렸다.

그리고 지옥같던 입덧이 끝났고, 한동안 손대지 못했던 닌텐도가 생각나서
얼만큼 업데이트 되었는지 찾아보니 내가 접속하지 못했던 동안에 여름 업데이트 2탄도 진행되어
불꽃축제도 업데이트되고, 10월에 할로윈 업데이트도 되었던데 !!!!
이제서야 좀 즐겨보려고 먼지쌓인 닌텐도를 꺼내보았다.

오늘 플레이 조금 하고, 전에 찍어둔 캡쳐들이 있어서 풀어본다 :)




너무나 오랜만의 모동숲 일기>.<
몇달전에 마지막으로 했던 그 즈음이... 신랑도, 신랑 지인도 곤충, 물고기, 해산물 도감 모은다고 난리치던 때라서
나도 열심히 도감 완성하려고 곤충, 물고기, 해산물 잡으러 다니던 때였다.

개고생했던 ㅋㅋㅋ 사슴벌레 시리즈 잡던 때였다.
남섬...이 아니라 뭐라고 하지... 아! 마일섬 ㅋㅋㅋ
대나무가 나오는 마일섬에 가서 야자수만 남기고 싹 정리해두고서 사슴벌레들을 잡았었다.







그중에 제일로 잡기 힘들었던 황금 사슴벌레!!!
사실 잡는것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워낙에 잘 안나오는 희귀한 녀석이라서 한참 걸렸다.










<마일섬에서 황금 사슴벌레 잡는 방법>

마일섬 중에 절벽이 없는 섬에서 나무들을 다 베고, 파버린다.
꽃은 해변가에 심어두어 섬 자체에는 아무것도 없게 해야 함.
그래야 곤충이 최소한으로 나타나고, 황금 사슴벌레가 나타날 확률도 올라간다.
섬을 한바퀴 돌면서 바닥에 돌아다니는 보라금풍뎅이 같은 녀석들을 쫓아버리면 야자수에 사슴벌레가 생긴다.
야자수에 생기는 사슴벌레들을 다 잡으면,
또 섬을 한바퀴 돌면서 보라금풍뎅이, 모기, 해변가 바위의 갯강구 등을 쫓아버리면
야자수에 사슴벌레들이 생긴다.
이 루틴을 반복하면 황금 사슴벌레가 뙇! 뜨는 때가 온다 ㅎㅎㅎ
그때 조심조심 A를 꾸욱 누른채로 접근하면 예민보스 황금사슴벌레가 도망가지 않는다.
잡을 타이밍에 A를 놓으면 잠자리채가 휘둘러짐 :)







A를 누른채로 조금씩 천천히 접근중...ㅎㅎㅎ










마일섬에서 사슴벌레 시리즈를 다 잡고서 마지막에 잡았던 루리하늘소!
얘는 은근 희귀한듯 아닌듯... 진작 잡아둘걸 ㅜㅜ
나무 밑둥에만 나오는지라 나무 몇개 주르륵 심어놨다가 나무 베어버리고 그 위에 생기는 하늘소들을 쫓아내버리면서
잡을 수 있었다.







곤충 도감을 완성하면 다음날 '금 잠자리채' 레시피가 우편으로 도착한다 :)
드디어 나도 뽀대나는 금잠자리채를 들고 다닐 수 있다구!!!










그리고 이어지는 나의 도전...!
물고기 도감 채우기 !!!!! >.<

물고기 잡으면서 타임슬립을 하다보니 만나게 된 낚시대회의 저스틴!
마침 잘됐다!!! 물고기들 잡아서 기증도 하고, 도감도 채우고, 낚시대회에 참여해서 선물도 받고!!! 1석 3조 b









근데 튀동숲에서 참여했던 낚시대회와 달리 시간 제한이 있어서...ㅠㅠ
내맘같이 잘 안되었다ㅜㅜ 제한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물고기를 낚아야 하는데 참 쉽지 않았다.









10포인트를 모아서 상품과 교환해달라고 하면 낚시대회 가구 중에 랜덤으로 하나씩을 받을 수 있다.
처음으로 받은건 물고기 우산 !!!







음... 난 우산을 즐겨 쓰지 않는데다가... 예쁘지도 않군.











그리고 다음에 받은건 생선건조대!!!! 이건 좀 마음에 드는듯 >.<
근데 사진을 안찍은 모양이다 ㅎㅎㅎ









그와중에 개복치를 낚아서 대애박!!!! 하면서 사진 찍음 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게 크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날 노을 지는 해변가에서 삶의 여유를 즐기고 있는 메이플을 만나서
참 분위기있고 예뻐보여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낭만적이고 사랑스럽고 예쁘다>.<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캡쳐 캡처 캡처하는 방법 캡처하는법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모동숲 사진 모동숲 동물 주민 모동숲 도감 도감채우기 모동숲 공략 모동숲 플레이 공략 모동숲 곤충도감 물고기 도감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캡쳐 캡처 캡처하는 방법 캡처하는법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모동숲 사진 모동숲 동물 주민 모동숲 도감 도감채우기 모동숲 공략 모동숲 플레이 공략 모동숲 곤충도감 물고기 도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