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29주 4일 - 조기진통 눕눕 일기

by 솜비 2021. 1. 6.


어제 일기.
신랑이 묵혀둔 청소, 정리, 설거지를 한5일만에 했다.
보기가 좀 힘들었는데ㅋㅋ 집이 깨끗해졌다.
나도 빨래 돌리고 널고서 쉬었다.
조금씩 정리를 돕긴했지만 힘들어서 많이는 못했다.
종일 꼼꼼히 청소하느라 신랑도 많이 힘들었을 것 같다.


4년 가까이 사용한 온수매트에 누수가 발견되어 AS가 필요해서 AS신청하고 택배싸서 보냈다.
아 하필 한겨울에 온수매트 누수라니ㅜㅠ
쬐끔씩 새길래 방수패드 깔고 며칠 버티다가 방수매트가 흥건해질 정도인걸 보고 안되겠다 싶어서 AS보냈다.
집이 크게 춥지 않아서 한겨울에도 영하 십몇도 하는 날을 제외하고는 보일러를 잘 안돌리는데
온수매트가 없으니까 안방에는 보일러를 돌리고 온수매트 대신에 휴대용 캠핑용 전기매트? 전기담요? 같은걸 깔았다.
추울까봐 휴대용 손난로도 2개 깠다.
공기가 따뜻하고, 전기담요도 나름 작지만 따뜻해서 덕분에 밤에 따스하게 잘잤다ㅎㅎ
온수매트가 올때까지는 이렇게 며칠 더 버텨야할것 같다😂


저녁밥 먹고 식곤증와서 나는 한 30분 잤고, 신랑은 2시간 가까이 잔것 같다.
그래서 자려고 침대 들어가서 몇시간을 수다를 떨었다.
이렇게 많이 대화한게 얼마만인지..ㅎㅎ
너무 재밌고 즐거웠다.
거의 3시에 잔듯ㅋㅋ


# 임신후기 임산부 임신 후기 임신일기 임신 29주차 임신 29주 4일 임신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 일상 기록 임신후기임산부 임신 후기 임신일기 임신 29주차 임신 29주 4일차 임신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 일상 기록 조산기 조기진통 자궁수축 자궁경부 벌어짐 자궁입구 열림 자궁경부 길이 질초음파 입원 퇴원 2주만에 병원 진료 아기 위치 임신 29주차 임신 29주 4일 눕눕 일기 눕눕 임산부 일기 임산부 임신 기록 임신 일기 조산기 입체초음파 백일해주사 자궁수축 자궁경부 벌어짐 자궁입구 열림 자궁경부 길이 질초음파 입원 퇴원 2주만에 병원 진료 아기 위치 임신 29주차 임신 29주 4일 눕눕 일기 눕눕 임산부 일기 임산부 임신 기록 임신 일기 조기진통 임신 8개월 임신 8개월차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임신후기 임산부 임신 후기 임신일기 임신 29주차 임신 29주 4일 임신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 일상 기록 임신후기임산부 임신 후기 임신일기 임신 29주차 임신 29주 4일차 임신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 일상 기록 조산기 조기진통 자궁수축 자궁경부 벌어짐 자궁입구 열림 자궁경부 길이 질초음파 입원 퇴원 2주만에 병원 진료 아기 위치 임신 29주차 임신 29주 4일 눕눕 일기 눕눕 임산부 일기 임산부 임신 기록 임신 일기 조산기 입체초음파 백일해주사 자궁수축 자궁경부 벌어짐 자궁입구 열림 자궁경부 길이 질초음파 입원 퇴원 2주만에 병원 진료 아기 위치 임신 29주차 임신 29주 4일 눕눕 일기 눕눕 임산부 일기 임산부 임신 기록 임신 일기 조기진통 임신 8개월 임신 8개월차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