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1주 5일 - 조산기 눕눕 임산부 일상

by 솜비 2021. 1. 21.


컨디션이 좋아서 막 이것저것 하고싶은데 역시 한10분 움직이니 힘들어진다😂
그래도 이불빨래 돌리고 널고 했다.
움직이니 좀 살 것 같으나 아기를 위해 다시 눕눕 ㅜㅜ
카페글 보다가 중기 유산, 후기 유산 얘기를 우연히 몇개 보게 되어 마음이 좋지 않았다.
오래 뱃속에서 함께 해온 아기일텐데... 얼마나 마음아플지..
왜 이런일들이 발생하는지... 너무 슬프고 안타깝다.
순탄하게 살아온게 아니라 내얘기가 될것만 같은 불안함도 함께 밀려온다. 남얘기 같지가 않다.


하겐다즈를 꼭 한번쯤은 먹어보고싶어서
홈플러스로 장보기 주문하는 할인 기회가 있길래
하겐다즈 퐈워지름과 더불어 약간의 먹거리도 구입했고, 저녁먹을때 배달이 왔다.
그중에 김밥재료도 있었다ㅎㅎ 김밥이 먹고싶어서~
밥을 조금씩 넣고서 쌌는데도 김밥 한줄 먹고서 배가 너무 불렀다.
세상에... 살면서 김밥 한줄에 배터질것 같은건 첨이라 너무 놀라웠다.
아기랑 자궁이 커지면서 먹는 양이 줄어든걸 느끼긴했는데,
김밥으로 재확인하니 새삼 놀랍다.
순전히 평소 내 식탐대로ㅋㅋ 꾸역꾸역 김밥 몇개 더 먹고, 신랑이랑 나눠서 컵라면 반개를 먹었다.
그리고 배 너무 부르다고 노랠부르면서도 초코우유 하나를 거의 다 먹었다ㅋㅋㅋㅋㅋ
배가 진짜 너무너무 불러서 아플지경인데도 더먹고싶어하는 식욕이 승리ㅋㅋㅋ

 


조금 먹고 배불러서 원래 2시간마다 배고파하는데ㅋㅋ
오늘은 저녁먹은지 4시간이 넘어도 배는 안고프네.
어지간히 많이 먹었나보다ㅋㅋㅋㅋㅋ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ㅜㅜ
아가, 많이 먹고 쑥쑥 커라♡ 엄마는 조금만 주고ㅋㅋ



 

 

피곤해하는 신랑은 10시쯤 잠이 들었고, 나는 아직 깨어있는중...
전날 잠을 설쳐서 오늘 오전 내내 잤기 때문이기도 하고,
소화도 시켜야하니까ㅎㅎ
오랜만에 동물의 숲을 켜보았다.
벌써 1월 업데이트가 나온다던데 나는 아직 11월 업데이트도 안해봄😂
추수감사절 즐겨야하는데!!! 섬 갈아엎느라 싹 밀어버리고선 다시 접속을 못했다.
너무 노동같이 느껴져서ㅜㅠ...(금방 질리는 1인)

벌써 이번이 3번째 다시 꾸미는건데ㅜㅠ
이번엔 제발 오래오래 머물고싶은 예쁜 숲속 마을로 꾸며보고싶다.
똥손아 힘내자!!!





# 모동숲으로 태교하기 태교 취미 모동숲 임산부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신 31주차 31주 5일 임신 8개월 눕눕 조산기 눕눕일상 모동숲으로 태교하기 태교 취미 모동숲 임산부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신 31주차 31주 5일차 임신 8개월 눕눕 조산기 눕눕일상 임신 증상 조산기 눕눕 일기 눕눕중 눕눕일상 임산부 칼림바 구입 와디즈 펀딩 조산기 조기진통 자궁수축 자궁경부 벌어짐 자궁입구 열림 자궁경부 길이 입원 퇴원 임신 8개월 임신 8개월차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모동숲으로 태교하기 태교 취미 모동숲 임산부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신 31주차 31주 5일 임신 8개월 눕눕 조산기 눕눕일상 모동숲으로 태교하기 태교 취미 모동숲 임산부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신 31주차 31주 5일차 임신 8개월 눕눕 조산기 눕눕일상 임신 증상 조산기 눕눕 일기 눕눕중 눕눕일상 임산부 칼림바 구입 와디즈 펀딩 조산기 조기진통 자궁수축 자궁경부 벌어짐 자궁입구 열림 자궁경부 길이 입원 퇴원 임신 8개월 임신 8개월차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