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1주 2일 - 주수사진

by 솜비 2021. 1. 18.


어제 찍은 주수사진 😊
배가 제법 큰 것 같기도하고 몇주동안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매일 딸꾹질 태동을 3~4번씩 하더니 어제 오늘은 딸꾹질 태동을 안하는 것 같다.
나 잘때 하나?ㅎㅎ
신랑이 나 잘때 새벽에 만져보면 막 통통 잘놀고있는데 내가 세상 모르고 잔다고한다ㅋㅋㅋㅋ

오늘은 태동이 잠잠해서 틈틈이 툭툭치고 불러보니 반응을 하긴 한다.
아기가 컨디션이 안좋은건지 피곤한건지 얌전하네~


아기 의자로 범보의자를 얻어놨긴하지만
식탁옆에 놓고쓰는 의자를 사야해서 (라떼 한잔 말면 필요없는것 같지만)
스토케 트립트랩이랑 뻬그뻬레고 씨에스타랑 고민하다가 여기저기의 조언들을 종합하여 스토케 트립트랩으로 결정했다.
지역화폐로 베이비플러스에서 구입했더니 나름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었으나 워낙에 인기있는데 물량이 부족해서 3월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맘같아서는 그냥 이런 의자 안사고 그냥 키우고싶다ㅜㅜ
그럼 상펴고 밥먹는다거나 어른들 밥먹을때 베이비룸 같은 안전가드 안에 두어야겠지만;;;
근데 그것도 나오겠다고 난리겠지... 😩
육아는 장비빨 세울수록 편하다던데 이래서 그런것인가 싶다.
뭔놈의 다 돈이넹😭


신랑 컴퓨터 게임할때 옆에 이불깔고 누워서 틈틈이 수다를 떨어서 방해했다ㅋㅋ
핸드폰보다가 단어 보다가 졸기도 하고 이걸 반복했다.
거동이 되면 막 움직이고싶은데ㅠㅠ
치우고 정리하고싶은게 많은데..
이번 금요일이 진료일인데 언제부터 움직여도 되냐고 물어봐야겠다 :)



# 임신 31주 2일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일상 임산부 일기 임산부 딸꾹질 태동 태동이 별로 없을때 태동이 잠잠할때 아기의자 범보의자 스토케 트립트랩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지역화폐 베이비플러스 일상기록 일기장 임신 31주차 임신 31주 2일 임신 증상 임신 31주차 임신기록 임신일기 조산기 눕눕 일기 눕눕중 눕눕일상 임산부 일상 기록 임산부일상 임산부 일기 임산부 일상기록 일기장 임신 31주차 임신 31주 2일차 임신 증상 조산기 눕눕 일기 눕눕중 눕눕일상 임산부 딸꾹질 태동 태동이 별로 없을때 태동이 잠잠할때 아기의자 범보의자 스토케 트립트랩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지역화폐 베이비플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