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6주 6일 - 출산가방 싸기

by 솜비 2021. 2. 25.


아침은 여전히 비몽사몽~
태몽인지 뭔지 신랑이 뱀인지 독사인지가 쫓아와서 물려고 했다고 그러고,
나도 며칠전에 아나콘다같은 큰 구렁이가 쫓아오는 꿈을 꾸었다.
내가 꾸었을때는 그냥 태몽인가? 하고말았는데 신랑도 꿨다고하니까 둘이 비슷하게 꾼걸보니 진짜 태몽인가 싶기도하다ㅎㅎㅎ


어제 남긴 샌드위치로 아침겸점심을 먹고서
엊그제 널어둔 흰빨래 개고, 오늘 세탁기 돌린 검은빨래 널고~
출산가방을 싸야해서 출산가방 리스트 프린트해서 옆에 두고 짐을 챙겼다.

출산 준비 목록 보기 👉 https://poof31.tistory.com/1459

출산 가방 리스트 / 출산 가방 싸기 / 출산 준비 목록 (공유, 다운)

막달 임산부여서 출산이 한달도 남지 않았기 때문에 병원과 조리원에서 사용할 물건들을 담은 출산가방을 싸려고 리스트를 작성해보았다. 내 임신일기장과 여러 사람들의 의견, 인터넷 정보들

poof31.tistory.com




반도 안쌌는데 벌써 가방이 꽉찼다;;;
오로가 얼만큼 나올지 1도 모르겠어서ㅜㅜ
생리대를 크기별로 2팩씩 챙겼더니 금방 꽉찼다.

몇시간을 물건 찾아넣고 앉았다 일어났다했더니 힘들었다.
어제도 활동중에 배가 많이 뭉쳤는데 오늘도 배뭉침이 심하다.
움직일때 밑빠짐 통증도 더 생긴것 같은데 또 안움직이면 괜찮아진다.
슬슬 나와도 될텐데 언제 나오려나..
조산기있을땐 하루하루 아직은 나오지마라🙏했는데
지금은 슬슬 나와라🙏ㅋㅋㅋ
제왕절개가 아닌 이상.. 출산은 내맘대로 안되는것이겠지ㅜㅜ
빨리 보고싶다♡ 헬육아라고들 하지만 얼른 만나고싶다ㅎㅎ




# 초산 딸맘 예비딸맘 임신 36주차 임신 36주 6일 일기 일상 임산부 일기 일상기록 36주 6일차 임신 일기 임신 기록 임신 일상 태몽 뱀 태몽 구렁이 태몽 아기 성별 딸 아들 태아 성별 초산 딸맘 예비딸맘 임신 36주차 임신 36주 6일 일기 일상 임산부 일기 일상기록 36주 6일차 임신 일기 임신 기록 임신 일상 태몽 뱀 태몽 구렁이 태몽 아기 성별 딸 아들 태아 성별 병원 입원 조리원 입실 준비물 출산 가방 싸기 출산가방 리스트 출산 준비 목록 출산가방 입원가방 조리원가방 싸기 조리원 준비 산후조리원 준비물 산후조리원 출산가방 준비물 출산가방리스트 출산가방목록 파일 다운 공유 병원 입원 조리원 입실 준비물 출산 가방 싸기 출산가방 리스트 출산 준비 목록 출산가방 입원가방 조리원가방 싸기 조리원 준비 산후조리원 준비물 산후조리원 출산가방 준비물 출산가방리스트 출산가방목록 파일 다운 공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