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52일 아기 - 셀프 50일 사진을 찍다

by 솜비 2021. 5. 9.


어제 일기.

코로나 시국에 면역력 약한 아기 데리고 스튜디오 촬영하는게 부담스러워서 50일 사진을 셀프로 집에서 찍기로 했다.
만삭 사진도 셀프로 찍었으니 어려운 결정은 아니었는데
(https://poof31.tistory.com/1456)
핸드폰으로 아기 사진을 찍을때랑 다르게 꽤나 힘들었다😂

아기가 입을 옷, 소품들, 배경천이 필요했고
세팅하고서 아기 옷을 갈아입히고, 자세를 잡아주고, 아기의 시선을 끄는 등 할일이 많았다.
사진을 찍는 내내 너무 진땀이 났다.

아기 컨디션도 고려해야해서 옷은 한번만 갈아입혔고
기념으로 맨몸으로도 찍었는데
막상 찍으려고하니 사다둔 예쁜옷도 없고 죄다 얻어입힌 옷 뿐이고, 배경이나 소품도 매우 부족했다. 미리미리 준비할걸...
이렇게 집에서 사진 찍을줄 알았으면 옷, 소품 준비해서 진작에 본아트나 신생아사진도 찍어줄걸..
여러모로 뒤늦은 후회가 된다😂
작디작은 신생아 신체를 그때 아니면 언제 찍나..
근데 이미 너무늦은것..😭
그리고 아기 키우느라 너무 정신없어서 셀프로 본아트나 신생아사진을 찍을 여력이 없었다.
특히, 오늘 셀프로 아기 50일 사진을 찍어보니 코로나만 아니면 스튜디오 촬영이 훨씬 편하다는걸 뼈저리게 느꼈다ㅋㅋ
사진 작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첫 시도는 매우 미흡하고 부족한 점이 많았기에
내일이나 모레쯤 셀프 50일 촬영에 한번 더 도전해보려고 한다ㅎㅎ
일찌감치 예쁜 옷과 소품들을 준비하지 못한게 제일 아쉽다ㅜㅜ



셀프 50일 사진 찍기전, 대기중인 울 못냉이 :)
DSLR로 찍은 셀프 50일 사진은 나중에 클라우드에 올려서 다운받아야해서 언제 가져올수 있을지...ㅎㅎ

 

 


# 52일 아기 셀프 50일 촬영 아기 셀프 50일 사진 찍기 코로나 시국이니 집에서 셀프촬영 52일차 아기 사진 찍기 육아일기 육아 기록 출산 52일차 소띠 아기 소띠맘 아기 육아 딸맘 52일 아기 셀프 50일 촬영 아기 셀프 50일 사진 찍기 코로나 시국이니 집에서 셀프촬영 52일차 아기 사진 찍기 육아일기 육아 기록 출산 52일차 소띠 아기 소띠맘 아기 육아 딸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