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베스트셀러 150팩

by 솜비 2021. 5. 15.
728x90
반응형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를 구입한 후에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베스트셀러 150팩도 구입하고서 웰컴오퍼로 커피캡슐 보관함을 받았다.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구입 후기는 요기에 ☞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구입 후기 리뷰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커피머신 구입 후기 리뷰

남편이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커피머신을 새로 구입했다. 워낙에 커피를 좋아하는데 집돌이인지라 카페보다는 집을 카페처럼 커피를 즐기고 싶었나보다. (아니 그럼 집에 쌓인 맥심과 카누

poof31.tistory.com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베스트셀러 150팩

왼쪽이 커피캡슐이고, 오른쪽이 커피캡슐 보관함!

 

 

 

 

 

 

상자 위쪽에는 커피 종류에 따라 색깔로 표기해둔 것 같은데 

음... 난 네스프레소 커피를 잘 몰라서ㅜㅜ 그냥 디자인이 특이하다! 했다.

 

 

 

 

 

 

 

 

 

15종류나 되니까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먹으면서 내 취향을 찾아볼 수도 있고~~ 베스트셀러니까 이 중에 충분히 내 입맛에 맞는 커피가 있을 것 같다.

 

 

 

 

 

 

 

 

웰컴오퍼인 커피캡슐 큐브 보관함은 그냥 네모네모한 플라스틱이지만,

커피캡슐들을 넣어서 커피머신 옆에두면 나름 인테리어도 되고 예뻐보인다.

 

 

 

 

 

 

 

 

 

 

같이 있던 캡슐 재활용백!

남편이 주말마다 커피를 열심히 마시면서 ㅋㅋ 취향도 찾고 있고, 캡슐도 모으고 있다.

캡슐들이 모인 재활용백을 흔들어보면 달그락달그락 꽤 재미있는 소리가 난다.

환경 보호도 되고, 재미도 있고 뿌듯하고 좋구만 :)

 

 

 

 

 

 

 

 

 

 

 

커피캡슐이 담겨있는 예쁜 모습을 찍었어야 했는데.. 부랴부랴 가져와서 찍었더니 예쁘게 나오진 않았다 ㅜㅜ

근데 보관함에 커피캡슐이 가득 차 있었는데 그간 꽤 많이 먹은듯 ㅎㅎ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구입 후기 리뷰 ☞  poof31.tistory.com/1534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커피머신 구입 후기 리뷰

남편이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커피머신을 새로 구입했다. 워낙에 커피를 좋아하는데 집돌이인지라 카페보다는 집을 카페처럼 커피를 즐기고 싶었나보다. (아니 그럼 집에 쌓인 맥심과 카누

poof31.tistory.com

 

 

 

 

#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베스트셀러 150팩 커피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F531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커피머신 추천 구입 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네스프레소 솔직 후기 구매후기 리뷰 커피캡슐 네스프레소 그랑라티시마 F531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구입 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네스프레소 솔직 후기 구매후기 리뷰 커피캡슐  커피머신 추천 구입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베스트셀러 150팩 커피캡슐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