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바른치킨 대새레드 먹어본 후기 리뷰

by 솜비 2021. 5. 28.

우리집에 고기류를 매우 좋아하는 분이 계셔서 ㅋㅋㅋ

덩달아 나도 고기류 섭취가 좀 늘었다. 

고기류 한달에 한두번 먹을까 말까 했던 1인...

치킨 시켜먹는건 반년에 한번? 그랬던 시절이 있었다ㅜㅜ 하하핳

 

아무튼 고기류 좋아하는 남편 덕분에 나도 고기의 맛을 알아가고, 다양한 치킨 브랜드를 알고 먹어보게 되었는데

결혼하고 우리가 주기적으로 시켜먹는 치킨이 교촌 레드콤보, 레드오리지널이랑 굽네 고추바사삭이었다.

둘다 매콤한걸 좋아해서 ㅎㅎ 돌아가면서 한달에 두번 정도 시켜먹었는데

최근에 바른치킨 기프티콘 선물을 받아서 시켜 먹어본 뒤로 바른치킨이 맛있어서 또 시켜먹고 또 시켜먹고 하고있다.

 

이건 리뷰각이야!!! 하면서 써보는 바른치킨 대새레드 먹어본 후기 리뷰 고고 :)

 

 

 

 

 

 

우리동네 바른치킨 매장에선 리뷰이벤트로 치즈볼을 줬는데 와... 너무 맛있어서 울뻔...

치즈볼 성애자 모두 모여!!!! ㅋㅋ 이건 한박스로 시켜먹어보고 싶을 정도 ㅠㅠ

 

 

 

 

 

 

튀긴 떡은 진리>.<♥ 겉바속촉의 원조!!!!

 

 

 

 

 

 

 

 

비주얼 무엇!!!

바삭한 감자칩이며 통통한 새우... 와 진짜 비주얼에서 일단 반 먹고 들어간다.

군침 좔좔~~ 

개인적으로 감자칩, 새우, 튀긴떡, 치즈볼까지 다 너무너무너무 취향이었다ㅠㅠ 엉엉

 

 

 

 

 

 

 

 

 

 

대새레드 새우크기도 생각보다 큼직해서 먹음직스러워보였는데 맛도 좋았다b

개인적으로 새우 껍데기 안먹는데 이건 막 새우 껍데기까지 우걱우걱 먹어버렸다.

나중에서야 아.. 좀 까끌하네 하고 안먹음 ㅋㅋㅋ 배가 많이 고팠나보다.

 

 

 

 

 

 

 

 

 

 

바른치킨 겉바속촉한건 말할것도 없다.

무엇보다 기름 한번에 정해진 양만 튀겨내서 확실히 깔끔하고 기름 쩐내도 안나서 좋았다.

치킨집 기름쩐내 극혐하는 사람이라...

치킨에서 기름쩐내나면 입맛이 뚝 떨어짐... 

기름을 오래 사용했는지 안했는지는 튀김옷 색깔만 봐도 알 수 있고, 먹어서 맛과 냄새로도 알 수 있는데 

바른치킨은 맛도 냄새도 깔끔했다.  

(개인적으로 44번째 튀긴 치킨이라길래 44번째면 너무 뒷번호라서 에이.. 좀 쩐내 나겠다 했는데 의외로 안났다 ㅎㅎ)

그래도 앞번호가 좋은것...ㅜㅜ

 

 

 

 

 

 

 

 

양념맛은 옛날 페리카나 치킨 맛 비슷하면서 추억의 동네치킨 먹는 느낌이었다.

옛날에 먹던 동네 페리카나 치킨이 이렇게 맛있었는데~

남편 말로는 고추장과 청양고추 맛이 나서 좋다고 한다 ㅎㅎ

매운 정도도 물이 땡기지 않을 정도로 적당히 매콤한게 딱 좋았다. 

남편도 나도 취향이라서 요근래에 자주 시켜먹고 있는 바른치킨~ 맛있어서 주변에 추천하고있음 ㅎㅎㅎ

 

 

 

# 치킨 후기 리뷰 바른치킨 먹어본 후기 리뷰 바른치킨 대새레드 새우 떡 감자칩 치즈볼 바른치킨 메뉴 바른치킨 추천 바른치킨 메뉴 추천 대새레드 추천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내돈주고 배달시킨 치킨 리뷰 후기 치킨 후기 리뷰 바른치킨 먹어본 후기 리뷰 바른치킨 대새레드 새우 떡 감자칩 치즈볼 바른치킨 메뉴 바른치킨 추천 바른치킨 메뉴 추천 대새레드 추천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내돈주고 배달시킨 치킨 리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