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피콕 미니크로아상 생지 추천

by 솜비 2021. 8. 6.


다 먹고 나서야 리뷰를 써보는ㅋㅋ
그래서 더 믿음이 가는!!!
🥐 피콕 미니 크로아상 생지 구입 + 냠냠 후기 😊


피콕의 즉석식품들, 반조리 식품들을 즐겨먹는편인데
(아.. 자연에 가깝게 먹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되었나...)
종종 입맛에 맞는 식품들을 찾게 되면 어찌나 반가운지..!
우연히 사먹게 된 피콕 미니 크로아상이 그러했다.
빵순이 추천템😆💕

피콕 미니 크로아상은 개별포장되어있는 미니크로아상 생지가 10개 들어있다.
몇개 해먹고 한동안 냉동실에 보관하더라도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냉동실의 다른 음식냄새가 밸일도 없고 위생적인 것 같다.

안타깝게도 개별포장 사진은 찍지 못한것...🥲
늘 다 먹고서 사진 안찍었다고 후회하는 1인..






냉동실에서 꺼내어 바로 포장을 벗겨서 약간 간격을 두고 생지를 빵틀에 올려준다.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180도에서 15분을 구워준다.
집에 둘다있으나 오븐이 편해서 오븐으로 구웠다.




노릇노릇~ 겉바속촉😍💕
생지 모습일때와 비교하면 꽤 부풀어 올랐다ㅎㅎ
빵 생지를 집에서 구워내니까 향도 너무 좋고,
갓 구운 빵이라 맛도 정말 좋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준다.
그리고 버터향이 솔솔 나는데 실제로 버터맛이 약간 느껴진다.
많이 먹으면 약간 느끼할지도..ㅎㅎㅎ
개인적으로 4개까지는 한번에 먹을 수 있다.
더 먹고싶지만 아껴 먹은것😆

전반적으로 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갓구운 크로아상을 피콕 미니 크로아상으로 만족스럽게 즐길수 있을것 같다.
빵순이 추천 🥐🥐🥐🥐 별점말고 빵점 4개ㅋㅋ


# 피콕 미니 크로아상 생지 추천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구매 후기 간식 추천 빵순이 빵추천 이마트에서 구입한 피콕 미니 크로아상 오븐 에어프라이어 조리 크로와상 미니 크로와상 생지 추천 빵 생지 구입 후기 추천 피콕 미니 크로아상 생지 추천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구매 후기 간식 추천 빵순이 빵추천 이마트에서 구입한 피콕 미니 크로아상 오븐 에어프라이어 조리 크로와상 미니 크로와상 생지 추천 빵 생지 구입 후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