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천안 성정동 맛집 '범스짬뽕' 짜장면 짬뽕 찹쌀탕수육 후기

by 솜비 2021. 8. 15.


단골고객으로서 이집은 꼭 후기를 써야겠다!!!
맛집 후기 포스팅 의지가 불타오를 정도로 맛있는 범스짬뽕 배달 식샤 후기 😆


아무래도 몸과 마음의 여유가 없이 육아를 하다보니ㅜㅠ
일주일에 한두번은 밥을 배달음식으로 때우곤하는데 자주 시켜먹어도 1도 질리지 않는 맛있는 짜장 짬뽕집이 있다.

 

 

 

범스짬뽕

천안 성정동에 있는 범스짬뽕 성정본점 🍜
심지어 본점이라니! 역시 본점이라 맛있을만한가!

늘 시켜먹는 SET A - 해물직화짬뽕 + 제주돼지특짜장 + 탕수육(소)

배달중에 면이 불지말라고 물기를 쫙 빼고 차가운 상태로 오는데
메모지에 친절히 적힌대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주면 된다.




범스짬뽕 짜장면, 짬뽕 비주얼 😍
짜장은 큼직큼직한 양파와 고기가 특징적이고,
짬뽕은 조개, 홍합, 새우, 오징어 등의 해산물이 부족하지 않게 들어있다.
(아래 두 사진은 면을 넣기 전의 모습임)

 

범스짬뽕의 특장점  1. 질리지 않는 깔끔한 맛

보기에도 풍성하고 맛깔스러워보이지만
무엇보다 이집은 '맛집'으로 부를만한 정도로 맛이 특징적인데
조미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않는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대부분의 중국집 짜장, 짬뽕이 기본적으로 느끼한게 있고, 간이 세기도 하고,

조미료가 많이 쓰여서 먹다보면 질리거나 나중에 물이 많이 먹히는 경우도 있는데
범스 짬뽕의 짜장, 짬뽕은 느끼함은 최소화하고, 간을 적절히 딱 맞게 하여 전혀 간이 세지 않고,

조미료 맛도 거의 안느껴지고, 음식을 다 먹은 후에도 물이 많이 당기지 않는다.

음식을 맵게, 짜게 자극적으로 먹는 사람들은 아마 범스 짬뽕의 음식들이 슴슴하고 밋밋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근데 자극적으로 먹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입맛에 잘 맞으리라 생각된다.

 

 

 

 

 

범스짬뽕의 특장점  2. 두툼한 고기가 들어있는 찹쌀 탕수육

범스짬뽕은 찹쌀 탕수육도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특징이 보이는데

일반적인 중국집에서 파는 탕수육이 길쭉길쭉한 반면에 

범스짬뽕의 찹쌀 탕수육은 크고 동글동글하면서 통통하다.

특히, 안에 들어있는 고기가 여타 중국집에 비해 고기의 크기가 크고, 질이 좋으며, 담백하다. 

찹쌀 튀김옷 안에 든 등심의 크기를 찍지 못했는데 (먹느라 ㅋㅋㅋ)  엄청 크고 두툼하다.

 

범스짬뽕을 처음 접했을때에는 찹쌀 탕수육 안에 든 고기가 너무 커서 고기맛이 너무 많이 나니까 그게 싫었다 ㅋㅋ

(고기파 아님 ㅋㅋㅋ)

자고로 탕수육은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적게 든 고기가 특징이 아닌가! 하면서 ㅋㅋ (탕수육을 튀김옷 맛으로 먹는자)

근데 몇번 먹다보니 고기맛이 많이 나는 찹쌀 탕수육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다.

바삭바삭하면서 쫀득쫀득한 찹쌀 튀김옷을 와작 씹으면, 안에 있는 큰 등심 한 덩이가 촉촉하게 입안 가득 씹힌다.

그야말로 중국집 탕수육계의 겉바속촉! ㅋㅋㅋ

 

 

개인적으로 탕수육 소스는 평범하였다 ㅎㅎ

탕수육 소스 또한 너무 달거나 시큼하지 않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어서 전혀 질리지 않았다.

 

 

 

남편이랑 내가 거의 10년을 시켜먹던 짜장면집이 있었는데 

범스짬뽕을 알게 되고서는 단번에 갈아타버릴 정도로 범스짬뽕은 깔끔한 맛으로 우리의 입맛을 확 사로잡았다.

가아끔 막 자극적인 음식이 먹고 싶을 때 10년 단골집에서 한번씩 시켜먹어보는데

맛도 자꾸 약간씩 바뀌고, 아무래도 자극적이다보니 먹고 나면 물이 너무 땡긴다ㅜㅜ... 거의 물먹는 하마가 되어버림.

역시 한결같은 깔끔한 맛의 범스짬뽕이 훨씬 낫다는 결론이 나온다.

 

조미료를 많이 쓰지 않으면, 간이 세지 않으면 맛이 없을 것 같은데

그런 편견을 단박에 깨어버리는, 계속 먹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는 범스짬뽕

짜장, 짬뽕, 찹쌀탕수육 모두 다 맛있는 중국집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

 

 

 

 

# 천안 아산 맛집 추천 천안 아산 중국집 추천 천안 아산 중국집 맛집 후기 짜장면 짬뽕 찹쌀 탕수육 맛있는 집 중국집 맛집 천안 성정동 맛집 범스짬뽕 중국집 범스짬뽕 식사 후기 배달 후기 배달의 민족 배민 배달음식 후기 리뷰 성정동 맛집 범스짬뽕 성정본점 짜장 짬뽕 찹쌀탕수육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중국집 천안 아산 맛집 추천 천안 아산 중국집 추천 천안 아산 중국집 맛집 후기 짜장면 짬뽕 찹쌀 탕수육 맛있는 집 중국집 맛집 천안 성정동 맛집 범스짬뽕 중국집 범스짬뽕 식사 후기 배달 후기 배달의 민족 배민 배달음식 후기 리뷰 성정동 맛집 범스짬뽕 성정본점 짜장 짬뽕 찹쌀탕수육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중국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