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LUTS DOLL

by 솜비 2021. 9. 8.
반응형

클로에 사진 오랜만에 방출.

시간이 있으면 가발, 옷 정리하고.. 옷도 새로 만들고.. 사진도 새로 찍고 싶은데 

역시 시간이 없다....ㅎㅎㅎㅎㅎㅎㅎㅎ

제이돌도 꺼내서 정리하고 사진찍고 싶은데 마음만 가득하다.

언젠간 시간이 나겠지ㅜㅜ

 

 

한참 전 사진이지만 예전 사진들 다시보기 하면서 추억 돋아서 생각난김에 추가 사진들을 올려본다.

 

 

 

 

 

 

 

 

 

 

 

맨 처음에 디폴 안구로 왔던 초록색 안구가 깨지기 전에 찍었던 사진들인가보다.

글래스 안구여서 그런지 한여름 더위에 저절로 깨져버렸다 ㅎㅎ

 

 

 

 

 

 

 

 

 

 

 

 

포스팅을 정독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 정독하는 사람들만 볼 것 같은 새로운 소식...!

최근에 MSD 하나를 질렀다 ㅋㅋㅋㅋ

한정 인형이라서 모아두었던 쌈짓돈으로 퐈워 결제한 내시끼...!!!

리나슈슈 플로랄 판타지 라비니아를 기다리고 있다. 흐흐흐흫

 

기간 한정으로 나오는 라비니아들을 너무 늦게 발견해서...

라비니아를 중고로 사야 하나... 하면서 기웃기웃한게 반년이 된 것 같은데

좋은 기회에 중고로 구입할뻔 했는데 고민하던 사이에 지나가버리고

며칠 안지나서 리나슈슈 홈페이지에 새로운 한정 라비니아가 떴다.

심지어 사려고 했던 모어댄스윗 라비니아보다 더 마음에 들었다.

 

근데 첫 MSD여서 SD만 만지다가 내가 적응을 잘 할까... 싶으면서도 예쁘면 쌉가능!!! 싶으면서도..

옛날에 루츠랑 돌모아에서 들인 MSD에 적응 못하고 방출한 경험도 떠오르고....

괜...괜찮겠지? ㅠㅠ 괜찮아야해... 예쁘댜규....

인형 취향은 좁은 범위에서 넓은 범위로 가능게 국룰이니까... 분명 지금은 더 좋아할거야!!!

 

 

 

 

 

 

 

 

 

 

 

취향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한때 동물 구관을 참 이해 못했던 때가 있다 (아마 당시에 성격 이상한 애가 좋아하던 쪽이어서 더 그랬을지도)

지금도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해 못할 정도는 아니다.

특이하지만 취향 존중! 하는 정도가 되었다 ㅎㅎ

동물+사람 조합도 내 취향은 아니지만.. 취향 존중 ㅎㅎ

 

 

 

 

 

 

 

 

 

 

아련한 클로에 사진들을 보면서 오늘의 고됨을 힐링해본다...ㅜㅜ

아 직접 만지고 싶다아....

 

 

 

 

 

 

 

 

 

 

 

 

 

 

 

 

# 스딩 구관 구관인형 구체관절 SD 60cm SD13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루츠돌  LUTS DOLL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LUTS DOLL  루츠돌 SD  스딩 구관 구관인형 구체관절  60cm SD13 SD 60cm SD13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루츠돌  LUTS DOLL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LUTS DOLL  루츠돌 SD 60cm SD13  스딩 구관 구관인형 구체관절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