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BJD 루츠 시니어델프 앤

by 솜비 2021. 10. 15.

 

 

지난번 인형놀이 할때 찍은 사진들.

아마 두달 정도 된 것 같다. 그 후로 또 인형놀이는 못하고 있다 ㅠㅠ 흑...

언제 다시 또 시간내서 해야지 해야지 하고 있는데 조만간 도전해야지!

 

이날 안구도 바꿔주고, 대충 만든 스커트도 입혀주었는데 ㅎㅎ 

영상을 찍고서 올리지는 못했다. 너무 심하게 발영상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사진도 발사진 ㅋㅋ

 

 

 

 

 

 

 

 

 

 

 

 

늠 대충 만들고, 대충 입히고, 대충 찍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얼마나 대충 찍었으면 포즈도 안바꾸고 그냥 한 포즈로만 몇 컷 찍고서 말았다.

그정도로 마음에 여유가 없었던 것으로....ㅜㅜ

조만간 정성스럽게 입혀서 정성스럽게 찍어봐야겠다 ㅠㅠ...

 

 

 

 

 

 

 

 

 

 

 

 

 

 

 

 

 

 

 

 

 

 

Ball Jointed Doll LUTS SD13

구체관절인형 BJD 루츠 시니어델프 앤 노멀 스킨

18주년 기념 - 시니어 델프 "앤 ver.SDF" 한정 

 

 

 

 

 

 

 

 

 

 

 

안구는 분홍색 안구보다 이게 더 잘어울리는 것 같다.

보라색 마코 안구인데 다음번엔 또 다른색 안구를 끼워줘봐야지.

 

 

 

 

 

 

 

 

 

# Ball Jointed Doll LUTS SD13 구체관절인형 BJD 루츠 시니어델프 앤 노멀 스킨 18주년 기념 - 시니어 델프 "앤 ver.SDF" 한정 구체관절인형 인형놀이 인놀 키덜트 인형옷만들기 인형옷입히기 인형놀이 구관인형 구관 구체관절 Ball Jointed Doll LUTS SD13 구체관절인형 BJD 루츠 시니어델프 앤 노멀 스킨 18주년 기념 - 시니어 델프 "앤 ver.SDF" 한정 구체관절인형 인형놀이 인놀 키덜트 인형옷만들기 인형옷입히기 인형놀이 구관인형 구관 구체관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