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BJD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LUTS DOLL

by 솜비 2021. 9. 13.

 

내가 좋아하는 민트색의 웨이브 가발.

여름에 시원해보여서 좋고, 뭔가 물의 요정 같기도 하고... 상당히 만족만족 하고 있는 가발 중에 하나.

대충 만들어 입혔던 흰색 레이스 원피스를 걸쳐주었다.

이건 뭐 입는다기보다는 걸친다는게 더 어울릴 것 같은 대충 만든 옷 ㅋㅋㅋㅋㅋ

 

 

 

 

 

 

 

 

 

 

 

당시에 착용중이던 연한 초록색의 안구랑 머리색이 매우 잘어울린다.

저 안구를 내가 다시 팔았는지 끼워서 보냈는지 아직 있는지... 전혀 기억이 안난다.

아마 끼워서 보낸 것 같은데... 찾아 봐야 알듯..

 

 

 

 

 

 

 

 

 

 

 

 

 

 

 

 

 

 

 

 

 

 

 

 

 

 

 

허접하지만 목걸이도 만들어서 해주고~ 

옷이건 악세사리건 구입해서 착용하는게 확실히 예쁘긴한데

허접하게 내가 만든 걸로 입히면 그게 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옷과 악세사리라서 특별하게 느껴지고

더 애착이 간다.  다만 허접함은 감출 수 없.... ㅜㅜ

 

 

 

 

 

 

 

 

 

 

 

 

 

 

 

 

 

 

 

 

 

 

 

 

 

 

 

뒤늦게 리본도 만들어서 머리에 달아주었는데 진작 만들어서 달아줄걸 그랬다. 

옷이랑 같은 원단으로 만든 리본이 잘 어울린다.

조만간 또 옷을 만들어야지 하고 미싱을 꺼내둔채로 놔두고 있는데 먼지만 쌓여간다....

오늘 가위도 샀으니까 진짜 조만간 만들어야겠다.

 

 

 

 

 

 

# 스딩 구관 구관인형 구체관절 SD 60cm SD13 인형놀이 인형옷만들기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루츠돌  LUTS DOLL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LUTS DOLL  루츠돌 SD  스딩 구관 구관인형 구체관절  60cm SD13 SD 60cm SD13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루츠돌  LUTS DOLL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LUTS DOLL  루츠돌 SD 60cm SD13  스딩 구관 구관인형 구체관절 인형놀이 인형옷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