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02일 아기 - 네버엔딩 이앓이

by 솜비 2021. 10. 5.

 

힘들다

또 혓바늘이 돋았다.

한두달 새에 세번째...ㅜㅜ

요새는 일찍 일찍 자는데도 피곤하다.

오늘은 계속 졸리고 기운도 없어서 몸살 났을때처럼 아기한테 기력있게 반응을 해주질 못했다.

혼자 놀게 한 시간도 많고... 반응도 많이 못해주고, 말도 많이 못해주고 그래서 미안한데 너무 힘들다.

3시가 넘어서야 조금 기력이 생겨서 기운내서 챙겨줄 수가 있었다.

일기쓰고 또 바로 자야겠다.. 이유식을 하도 안먹어서 직접 해줘볼까 했는데 체력이 거지여서 도통 못할 것 같다..

 

 

 

이앓이

만두는 다시 이앓이를 하나보다.

오늘 하루종일 짜증내고, 칭얼거리고, 울고... 졸리대서 재우려고 하면 잠도 안자고, 자도 금방 깨고...

자주 윗입술을 빨길래 이가 많이 아픈가보다 했는데 위쪽 송곳니가 나고 있다.

무슨 놈의 이빨이 이렇게 우루루 바삐 나는 건지....

에그...이러니 아프다그러지 ㅠㅠ 안쓰럽다ㅜㅜ

짜증을 다 받아줘야 하는 것도 힘들지만 ㅜㅜ

 

 

 

 

6개월 7개월차 28주 아기 201일 여아 202일 여자아기 27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02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01일 딸맘 초기 이유식 아기 이유식 시작 초기 이유식 2단계 아기 속역류 6개월 아기 이앓이 성장통 아기 잠투정 아기 잠꼬대 이앓이 증상 이앓이 증상 완화 방법 이앓이 통증 완화 방법 씩씩하게 독박육아 잠꼬대인줄 알았던 이앓이 오사닛캔디 효과 6개월 애기 예방접종 6개월 아기 이앓이 아기 병풍 브로마이드 아기 병풍 벽그림 첫니 동시에 3개 나오는 중 유치 동시에 3개 나오는 아기 사과 치즈 처음 먹인 날 기승전 이유식 이유식 체험팩 아기 옷 아기 옷차림 6개월 예방접종 펜탁심 폐구균 3차 열패치 열냉각시트 아가야 열 냉각시트 구입 6개월 예방접종열 폐구균열 폐구균3차 열 접종열 열냉각시트 열패치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정주행 고고 아기 200일 기념 나들이 고고 신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