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플레이 일지 - 독신녀 소이 캔들 5

by 솜비 2022. 2. 17.

 

 

오랜만에 내 손으로 방꾸미기>.<

소이캔들네 집 방 한칸에 룸메이트를 들이기로 했다. 

소소한 재미를 추가하기 위하여.

독신...의 의미가 좀 퇴색되는 것 같지만 뭐 어때 결혼안하는 것이 독신이지! 독거가 아니잖어?

그러면서 룸메이트를 들였다.

 

그 룸메이트의 방을 꾸미는 중....ㅎㅎ

 

 

 

 

 

 

기존의 방에 그냥 뭐 식물만 좀더 넣어서 푸릇푸릇 아기자기하게 꾸며쥼 ㅎㅎ

 

 

 

 

 

 

 

룸메 언니 등장!!!!

아니 근데 이 장소에만 오면 다들 주변 환경이 마음에 안든다고 난리...

도대체 뭐가 마음에 안드는지 모르겠다. 갤러리에서 다운받았을뿐이라 문제를 1도 모름;;;

 

 

 

 

 

룸메이트의 정체!

그거슨 바로 예전에 대잇기를 하다 말았던 젤 가문의 4대 수장(?)

사실 이 언니가 아니고 다른 언닌데... 어차피 새로 시작하면서 싹 갈아엎어져서 ㅠㅠ

그냥 새로 선택한 이 언니로 대잇기를 이어서 하기로.

대잇기는 가계도가 남는게 매력인데.... 다 날아가서 그냥 새로 시작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ㅠㅠ

 

 

 

 

 

 

뭐 아무튼,

모계 혈통의 가문인지라 아무 남자나 만나서 대를 이을 이쁜 여아를 낳는게 목표인 언니임 ㅋㅋㅋ

급 이언니 위주로 얘기가 진행되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지만

전혀 아니라는게 뒤로 갈수록 나올예정....ㅎㅎ....

그나저나 나 없이 어느새 스쿠버 강사가 되어있네 ㅋㅋㅋㅋ

 

 

 

 

 

 

 

소이캔들로 플레이하던 무료한 부분을 앞으로 이 언니가 달래주기로.

일단 얼른 임신을 해야 하니까 아무 남자나 잡으러 가볼까....가 아니고 잘생긴 놈을 만나야 함.

예쁜 여자아기를 낳아야 다음 대를 이을 수 있으니까.

 

술라니의 한 바에서 나름 괜찮게 생긴 노숙자 심을 만남.

 

 

 

 

 

꼬시는거 어렵지 않아요~~~

나에겐 MCCC가 있으니까요 ㅋㅋㅋ 꼬시는 과정 생략.

 

 

 

 

 

 

 

 

 

목표는 예쁜 여자아기를 낳아서 다음 대를 잇게 하는거라구!!!

풀숲으로 유인...ㅋㅋㅋ

 

 

 

 

 

 

하트하트 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않이 적절하진 않지만 적절히 써본다.

 

 

 

 

 

 

오우~ 심세계에서 얼마만의 연애지?ㅋㅋㅋㅋ 

 

 

 

근데 가만보니 영... 애아빠로서 수염이며 얼굴이며... 영 부족해보여 성형외과 의사에 빙의하여 살짝 수정해드렸다. 

덤불에서 애를 만들었으니 이름도 수정함 덤불 라이언 ㅋㅋㅋㅋ

 

 

 

 

 

 

 

 

 

다음번 애아빠 후보로 만들기 위하여 괜찮게 생긴 놈이라면 말이라도 붙여서 지인을 만들어둔다.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관계도를 열어보니 지금 애아빠 말고 이미 애아빠가 있다? 심지어 아들도 있었음.

아.. 내가 확인을 안했구나.

하지만 상관없음 ㅋㅋㅋㅋ 어차피 이놈저놈 만나야 하는 운명!

 

 

 

 

 

 

 

 

 

집에 돌아오니 1번 애아빠가 놀러옴. 

왠지 화가 나서 놀러왔길래 2번 애아빠를 들킨건가? 했는데 다행히 들키지 않음 ㅎㅎㅎ

만난김에 셋이 점심이나 같이? 

 

 

 

 

 

 

 

그래도 조강지처(? 조강지부인가)니께 사랑해줘야지. 

 

 

 

 

 

 

 

 

 

 

아니 양육비주는 날인데 왜 전화는 안받는거야!!!! 라고 화를 내는 애아빠1.

 

 

 

 

 

 

 

너는 화를 내지만, 나는 화를 내지 않지. 훗.

릴렉스~~~ 애아빠 1을 릴렉스 시키는 수장 언니.

 

 

 

 

 

 

 

 

 

한편, 소이캔들은 지난번에 만든 남친이랑 데이트를 왔다.

내가 데이트 하자고 먼저 신청한게 아니고 무려 데이트 신청이 들어왔다굿!!!

 

 

 

 

 

 

 

사랑의 선물도 서로 건네고~

 

 

 

 

 

 

남친이랑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하려는데 

스트레인저빌에서 봤던 옷차림의 남자가 있길래 살펴보니 역시나 음모론자 ㅋㅋㅋ

 

 

 

 

 

 

웃기게 생긴 옷차림의 남자를 봤다며 대화에 여념이 없는데...

 

 

 

 

 

 

 

아니 이런 ㅋㅋㅋㅋㅋ 그 이상한 놈이 ㅋㅋㅋ 내리는 비에 알몸 샤워를 감행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면은 또 첨보는지라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는 니네 집에 가서 하라고!!!!!

 

 

 

 

 

 

 

 

잠깐 기분 나빠 했으나 그래도 첫 데이트를 망칠 수 없으니 애써 못본척 하고 둘만의 데이트를 이어간다.

 

남친은 훌륭한 데이트라며 행복해하고 헤어졌다 ㅋㅋㅋ

 

 

 

 

 

 

 

 

집에오니 야식으로 옥수수를 굽고 있는 수장 언니.

 

 

 

 

 

 

같이 옥수수 와다닥 먹어볼까. 야식은 역시 졸맛탱b

 

 

 

 

 

 

 

 

수장언니는 지난번에 덤불에서 사랑을 나눈 애아빠2의 아기를 가졌다.

제발 딸이길... 이뻐야 임신반복을 금방 끝내지. 

언젠가 10명 가까이 임신 반복해서 겨우 후계자 정했던 때도 있는지라...ㅋㅋㅋ

어으... 분명히 입덧을 모를땐 그러려니 했던 장면이 입덧을 겪고 나니 너무나 감정이입이 된다ㅜㅜ...

힘내 수장언니! ㅠㅠ

 

 

 

 

 

 

 

그나저나 룸메가 있으니 이게 좋잖여~~~ 같이 티비보면서 수다떨기!

다행히 서로 성격이 잘맞는 편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수장언니의 애아빠1.

심지어 눈이 풀려서 찾아옴 ㅋㅋㅋㅋ 스트레인저빌때문인 것 같은데 스트레인저빌 바깥인데도 영향이 있나보다.

 

 

 

 

 

정신좀 차리라고 퐈워 입맞춤!!! ㅋㅋㅋ

 

 

 

 

헐?? 근데 애아빠2도 찾아왔다??!!!!!

 

 

 

 심즈4 플레이 기록 심즈4 플레이 일지 코모레비산 에버그린하버  큐레이터 평생 소망  심즈4 치트키 모음 심즈4 치트키 다운 심즈4 치트키 공유 언제 또 할지 모르겠는 심즈4 플레이 캡처 심즈4 플레이 기록 심즈4 플레이 일지 코모레비산 에버그린하버 심즈4 치트키 모음 심즈4 치트키 다운 심즈4 치트키 공유 언제 또 할지 모르겠는 심즈4 플레이 캡처 큐레이터 평생 소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