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플레이 일지 - 독신녀 소이 캔들 3

by 솜비 2022. 1. 21.
반응형

 

 

[심즈4 플레이] - 심즈4 플레이 일지 - 독신녀 소이 캔들 2

 

심즈4 플레이 일지 - 독신녀 소이 캔들 2

[심즈4 플레이] - 심즈4 플레이 일지 - 독신녀 소이 캔들 1 지난 이야기에 이어서 폭포 아래에서 같이 물장난을 쳤던 흑인심과 또 다른 날 폭포에 갔다가 만난 남자 모두 썩 마음에 들지 않아서 연

poof31.tistory.com

큐레이터 평생 야망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돌댕이들 깨부수고 다니는 독신녀 소이캔들은 

다이아몬드를 획득했다.

오... 천상의 크리스털 왕관에 끼우면 명성 포인트 획득, 사교 욕구 충전??? 아니 근데 천상의 크리스털 왕관은 첨듣네

어떻게 획득하는지 알아봐야겠다.

이와중에 별 보고 얻은 무드렛이 괜히 공감가서 맴이 따땃....ㅎㅎ

 

 

 

 

 

 

 

개구리와 물고기 수집을 위해 낚시도 해봄.

수집 할게 많긴 한데 뭔가 하다보면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함. 당연히 빨리감기를 하는 나는야 빨리빨리 한국인.

 

 

 

 

 

 

 

 

차근차근 큐레이터로서 야망 실현중...

근데 1인 플레이는 역시 적적한 것 같다.

룸메를 들여야겠다고 마음먹었으나 이건 예전 플레이 스샷이라 ...ㅜㅜ

 

묘지 부근에서 화석을 발굴하다가 뭔가 벌레에 물린 모양이다. 

약 안먹었는데 그냥 자연 치유됨 ㅎㅎ

 

 

 

 

 

 

 

 

 

 

 

어느날은 배경 좋은 하천에서 낚시를 해봄.

스샷 한번 이쁘게 찍어보려고 설정에서 심즈3 카메라로 전환하고, UI 캡처도 없앴다. 

 

 

 

 

 

 

 

 

 

 

 

제법 이쁨 심즈 세계 :) ㅎㅎㅎㅎ

심즈가 요 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활동만 되면 리얼 메타버스일텐데... 

심즈세계가 이렇게 예쁜데 실시간 게임이 안되는건 슬픈일이다 ㅜㅜ

심즈5는 메타버스가 완전 적용 될거라는 소문도 있다만 늘 그렇듯 소문만 무성하고

차기겜 출시는 10년은 걸리는듯 ㅋㅋ

 

 

 

 

 

 

 

 

 

 

 

 

 

 

 

 

 

 

 

 

 

 

 

 

낚시 하다가 지나가던 나름 멋진 청년에게 작업을 걸어볼까~

 

하고 선물도 주고 아부도 떨고~ 

 

 

 

했는데 웬걸 청소년이었던걸 뒤늦게 발견..

철컹철컹 할뻔 했네.

 

 

 

 

 

 

 

 

 

 

 

 

철컹철컹 할뻔한 식겁한 맴을 다스리며 새집으로 이사해봄.

새집에는 큐레이터에 맞는 전시실을 만들어보았다. 

 

 

 

 

 

 

 

 

수집가라면 이정도 전시실은 기본이지 :)

 

 

 

 

 

 

 

갤러리에서 다른 심즈 유저들이 만들어 올려둔 집들을 다운받아보면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만들 수 있을까 항상 감탄스럽다.

세상을 넓고 금손들은 많음.

 

 

 

 

 

 

 

 

 

 

평생 야망은 단계별로 한단계씩 미션을 수행해가면 최종 야망인 큐레이터에 도달한다.

아.. 어디만큼 왔는지 확인을 안해봤네. 

개구리를 잡아서 교배하면 새로운 품종을 발견하기도 하는데 대부분은 교배한 개구리가 똑같이 나오는편...

이쯤되면 교배가 아니고 그냥 복사 같다.

 

 

 

 

 

 

 

화석 발굴하러 다니다가 손재주 기술 레벨 10이 되어야 열 수 있는 동굴 발견!!!

이 이후로 손재주 기술을 열심히 배우고 있다 ㅋㅋㅋ

들어가 봐야 할텐데...!!! 뭐가 있나 궁금...

 

 

 

 

 

 

 

 

근처의 화석 발굴이 끝나면 낚시도 한두번 하고 집으로 간다.

낚시하다가 가끔 작업도 거는데 뭐... 잘생긴 놈이 없어서 그냥 말 몇마디 붙이고 만다.

아니 왜 잘생남이 없는거임??? 

 

 

 

 

 

 

 

 

가끔 낚시로 무슨 가방 같은걸 얻기도 하는데 여기에서 소 식물 베리가 나왔다.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심어서 키우면 '소 대가리'가 된다는 그 식물인가!!!

아직 심어본 적 1도 없는데 궁금하다 ㅎㅎㅎ

이거 심으려면 원예 기술도 찍어야 하는데... 언제 다함? 하다가 늙어죽을듯;

 

 

 

 

 

 

 

 

 

야외에서 작업하다보면 배가 고파짐.

당연히 식사는 근처 바베큐장에서 해결한다. 

 

 

 

 

 

 

 

혼자 밥먹기 뭐해서 '식사하라고 부르기'를 누르니까 웬 외계인이 와서 깜놀했는데

외계인이 아니고 코스튬 플레이 클럽 정모중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스타워즈 코스튬인가 ㅋㅋㅋㅋㅋ 스타워즈 안본 1인

 

 

 

저 꼬라지(?)를 보니 매우 흥미가 돋아서 코스튬 플레이 클럽 가입해야 하나 심히 고민스러워지는 소이 캔들이었다.

 

 

 

 

 

 심즈4 플레이 기록 심즈4 플레이 일지 코모레비산 에버그린하버  큐레이터 평생 소망  심즈4 치트키 모음 심즈4 치트키 다운 심즈4 치트키 공유 언제 또 할지 모르겠는 심즈4 플레이 캡처 심즈4 플레이 기록 심즈4 플레이 일지 코모레비산 에버그린하버 심즈4 치트키 모음 심즈4 치트키 다운 심즈4 치트키 공유 언제 또 할지 모르겠는 심즈4 플레이 캡처 큐레이터 평생 소망 

반응형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