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플레이 일지 - 독신녀 소이 캔들 6

by 솜비 2022. 2. 23.

 

 

젤 가문 수장 언니의 애아빠2와 애아빠1.

애아빠1이 놀러온 와중에 애아빠2도 놀러와서 당황..ㅋㅋ

 

 

 

 

 

 

애아빠1에게 잠깐 전시실 구경이나 하라고 하고는 집 뒤켠에서 애아빠2와 연애중 ㅋㅋㅋㅋ

어차피 남편도 아니잖아??? 우리집안에 결혼이란 절대 없다, 자유연애 만세!!!를 몸소 실천중.

 

 

 

 

 

 

 

 

 

 

이와중에 심세계 대스타 줄리엣이 방문했다. 

'팬이에요 언니 꺄악!!!' 몇번 했더니 직접 찾아오기도 하네? 대스타가 찾아오는건 처음봄.           

                       

 

 

 

이웃간의 정을 보여주는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고 뜨는데 그 선물이 조각한 기타....

그냥 나한테 쓰레기 처분한 것 같은데....? ㅡㅡ

 

 

쓰레기 처리 당한 것 같지만 쓰레기를 받고 셀카를 얻었으니 뭐 나쁘지 않은 거래라고 생각하자.

 

 

 

 

 

 

 

그러던 어느날 소이캔들에게 전화가 한 통 걸려왔다.

'먼 친척이 소이캔들에게 남긴 유산이 있는데 받을거냐? 근데 조건이 하나 있다.'

이렇게 연락이 왔다.

지난번에 장난전화에 당한적이 있어서 이것도 장난전화겠지? 

하고 오케이 수락! 했는데 

응????????

상속받으려면 7일안에 결혼이라니????? 아니 이거 실화임?????

소이캔들은 독신인데!!!!!!!! 

 

 

 

아니 무슨 대단한 상속금이라고 결혼까지 하라고 하는거야??

어이가 없으면서도 상속금이 궁금하여 일단 사귀던 남친을 집으로 불러 부랴부랴 청혼을 함.

아... 독신라이프 바이바이.....

 

 

 

 

 

 

 

7일안에 결혼해야 한다고 말하진 않았는데

남친은 '혹시 돈때문에 나랑 결혼하자는 건가요?' 하고 묻고 있는 것 같아서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

우연인지 아니면 게임상 전달이 된건지 ㅋㅋ 돈 그림을 띄우니까 신기하다.

 

 

 

 

 

돈이건 뭐건 닥쳐 7일 안에 결혼해야 하니까.

상속금 일단 받고 보자.

응? 집구석에서 대충 결혼하고 있는데 아름다운 예식이라며 영혼 없는 리액션을 해주는 알림창.

독신 라이프에 결혼이라니!!! 

 

 

 

 

 

장난전화인줄 알았는데 진짜였고, 유산 상속에 조건이 결혼이었고, 

일단 받고보자! 부랴부랴 결혼하고 나니 현타가 오는 소이 캔들.......

상속금은 약 3만 달러(?심세계의 돈단위라 잘 모르겠지만 대충 달러로)가 들어왔다. 

... 내기준 적은 액수라서 매우 실망... 일당이 보통 백달러 단위니까 그것에 비하면 많은 편이지만.

뭐 기왕지사 결혼이란걸 했으니 독신 라이프는 미뤄두고 일단 즐기자! 마인드로 첫날밤 고고 ㅋㅋ

 

 

 

 

 

 

 

 

 

 

 

죠흔 시간을 방해하면 안되니 젤가문 수장언니는 애아빠1의 데이트 신청을 수락하여 근교로 데이트를 나갔다.

벌써 만삭 ㅎㅎ 심 시간으로 3일이면 만삭이 된다.

 

 

 

 

 

애아빠1에게는 니애야^^ 시전... ㅋㅋㅋㅋㅋ

 

 

 

 

 

 

 

 

 

한편 신혼부부는 신혼여행 대신에 집에서 신혼을 즐기느라 정신이 없다.

좋은 집에 살고 있는 덕분에 온천욕을 같이 하기도~

온천에서 사랑나누기를 했더니 발생한 무드렛! 

 

 

 

 

 

 

 

 

다음날, 젤 가문의 수장 언니는 아들, 딸 쌍둥이를 낳았다.

그나저나 소이캔들의 독신라이프는 점점 더 시궁창이 되어가는 느낌.... 

소이캔들의 독신라이프는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 (는 플레이를 여기까지 밖에 안해서 나도 모름 ㅋㅋㅋ)

 

 

이제 묵힌 스샷들도 다 썼고... 게임 플레이 할 시간이 없어서ㅠㅠ 플레이 일지를 계속 쓸 수 있을까 싶다.

시간이 나면 게임을 할 수 있겠지....ㅜㅜ

 

 

 

 

# 심즈4 플레이 기록 심즈4 플레이 일지 코모레비산 에버그린하버  큐레이터 평생 소망  심즈4 치트키 모음 심즈4 치트키 다운 심즈4 치트키 공유 언제 또 할지 모르겠는 심즈4 플레이 캡처 심즈4 플레이 기록 심즈4 플레이 일지 코모레비산 에버그린하버 심즈4 치트키 모음 심즈4 치트키 다운 심즈4 치트키 공유 언제 또 할지 모르겠는 심즈4 플레이 캡처 큐레이터 평생 소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