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데싱디바 아트젤(네일스티커) + 추천 조합

by 솜비 2018. 4. 9.

지지난 봄엔가 사서 여태까지 잘 쓰고 있는 데싱디바 아트젤 네일스티커 :)

평소에도 메니큐어 사서 가끔씩 바르는 편인데,

스티커 하나로 네일샵가서 젤네일 받은 느낌이 난다길래 구입해서 아직까지 잘 쓰고 있다.

손톱에 매번 붙이고 바를 수는 없지만

가끔 한번씩 이렇게 손톱 손질하고나면 재미도 있고, 기분전환도 되고 좋다ㅎㅎ

 

 

 

 

 

 

 

 

 

 

 

 

 

  

이게 네일스티커 맨 처음에 했던 거 ㅎㅎ

 

 

 

 

 

 

 

 

 

이건 삼촌 결혼식때 했던 거 ㅎㅎ

 

 

 

 

 

 

 

 

 

 

 

이건 언젠지 기억 안난다 ㅎㅎㅎ

취향이 아닌 색깔 위주로 연습용으로 써보았다.

 

 

 

 

 

  

 

 

이거 말고도 열번은 더 했었는데 핸드폰에 없는 것 보면, 사진을 안찍은 것 같다.

아니면 찍고 버렸다든가 ㅋㅋㅋ

여름엔 이거 가져가서 어머님 손톱에도 발라드리고 했었는데

가끔 오빠 손톱에도 해주고 ㅋㅋㅋㅋ 동생 손톱에도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 매치해서 붙이고 굽는게 나름 재미있다.

 

 

 

 

 

 

 

 

 

 

음... 한 2년은 써본 것 같은

내가 생각한 장단점 정리 :)

 

장점

젤네일에 비하면 종류도 많고, 엄청 저렴함

기분에 따라 취향에 따라 마음대로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음.

네일스티커 종류나 색깔이 다양함

간편하고 금방 완성됨

 

단점

젤네일이랑 비교하면 지속력은 좀 떨어지는 편

강제로 벗겨내면 손톱겉표면이 같이 벗겨짐 ㅠㅠ

(억지로 떼내지 말고 그냥 저절로 떨어지도록 계속 놔두거나 매우 천천히 살살 떼어내면 손톱은 훨씬 덜 상함)

 

 

 

 

 

 

 

 

 

 

 

 

 

 

이건 온라인쇼핑몰에 있던 데싱디바 아트젤 추천 조합 !!!

혼자 이래저래 조합하는게 한계가 있는데, 이거 저장해놓고 보면서 조합해서 붙이면

색깔 매치하느라 골머리 썩지 않아도 되고 좋다 ㅎㅎ

 

 

이외에도 새로 나온 스티커가 많던데 갖고 있는것들 얼른 다 쓰고

새로운 스티커를 붙여보고 싶다 ㅎㅎ​​

​메니큐어보다 간편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는데..

있는거 다 쓰면 나중에 또 사야지.

근데 이거 다 쓰려면 몇 년은 더 써야 할듯 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붙이는게 아니라 아직도 엄청 남았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