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코스트코 기라델리 브라우니 믹스

by 솜비 2018. 4. 8.

내 최애템들 중 하나인 ㅋㅋㅋ 코스트코 기라델리 브라우니 믹스.

코스트코 들르면 거의 매번 사오곤 한다.

왕 크고 양도 많이 들어있는데 양에 비해서는 생각보단 비싸지 않다.
맨 처음에 이걸 사게 됐던게... 

브라우니 믹스 앞에서 발길이 안떨어지는 나를 보더니 울신랑이 사라고 했던 기억이..ㅋㅋ;;
꼭 필요한것만 사야하는데 마트에 가면 예상외의 소비를 하고싶어짐ㅜㅜ...

 


 

 

 

 

 

 

 

 

 

 

 

 

 

 

 

어쨌든 내가 완전 죠아하는 브라우니를 만들어봄:)
브라우니는 사먹으면 너무너무 비싸서 웬만하면 만들어먹는다.


외쿸 스탈 브라우니라서 조금 많이 달달한 편이다.

나도 너무너무 심하게 달면 못먹는데 이건 딱 최대치로 달달한듯 ㅋㅋ
믹스 안에 초콜릿 조각들이 들어있음. 또 이 초콜릿 조각 보면서 믹싱하고,

요것들이 오븐에 구우면 찐득하게 변해서 졸맛탱 ㅋㅋㅋ

 

이렇게 생긴 봉다리가 4개 들어 있는데 보통 이 봉다리 반만 해도 2명이 실컷 먹는다.

 

 

 

 

 

 

 

 

 

 

 

 

 

 


필요한 준비물은 계란과 우유~
기호에 따라 올리브 오일이나 견과류도 넣으면 좋을 것 같다.

단게 땡기는 날엔 그냥 해먹었고, 좀 덜땡기는 날에는 견과류를 잔뜩 넣어서 만들어 먹는다.


 

 

 

 


계란, 우유 반컵 정도를 잘풀어서 섞은 후에 믹스를 넣고 잘섞어쥼
너무 질지않게.. 그렇다고 쿠키반죽처럼 되직하면 안됨
수제비 반죽보다 더 질게 하는 정도~ 죽 정도로ㅎㅎ

그리고나서 오븐이나 팬에 구우면 됨.

 

 

 

 

전자렌지나 후라이팬에 구워도 됨!!!
지난번엔 전자렌지에 돌렸는데
이번엔 후라이팬에도 구워보고싶어서 후라이팬에 구웠다.
팬에 최강 약불로 서서히 구워쥼


눈으로 살피면서 익었나 싶으면 젓가락으로 찔러봐서
찐득하게 반죽이 묻어나오면 덜익음
그다지 안묻어나오면 다익음:)
초콜릿도 들어있어서 다익었는데도 약간 묻어나온다.

 

 

 

 

 

 

 

 

실제 색깔은 요 색보다 약간 더 진하다.

근데 이미 한쪽이 사라짐...
일단 내입부터 중요한 과정샷ㅋㅋㅋ
잘익었나 먹어본건데 나도 모르게 한조각 폭풍흡입ㅋㅋ

 


 

 

 

 

 

 

 

 

 


맛도 완전 진하고 달달하다:)
이보다 더 달면 싫었을텐데ㅎㅎ
(국내산 믹스인데 이보다 더 달아서 단거 좋아하는 내입에도 안맞았던 적도 있었음.. 후덜덜)
너무 단게 싫은 사람은 견과류를 많이 넣어주면 좋음 :)

 

이쁘게 플래이팅♥

예쁘게 자르고보니 진짜 브라우니 같아보여서 뿌듯했다ㅋㅋ
물론 중앙만..ㅋㅋㅋ

 

 

 

 

 

 

 

 

 

 

 

 

 

브라우니랑 우유는 환상의 조합♡♡♡
오랜만에 먹는 멸균우유 완전 고소함♡ 완전죠아

브라우니랑 아메리카노의 조합도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