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마가렛 별장 꾸미기 (가드닝을 시작해보자)

by 솜비 2022. 5. 24.

 

오늘도 별장 꾸미러 고고~!

이때 모동숲만 켜면 주구장창 별장 꾸미러 다니기만 했었다 ㅋㅋㅋ

 

이번엔 돼지 주민인 마가렛의 별장을 꾸며주기로 했다. 

마가렛은 '가드닝을 시작해보자'를 테마로 별장을 꾸미고 싶다고 했다.

개인적으로 가드닝도 너무나 관심있는 분야라서 넘넘 즐겁게 꾸몄던 것 같다.

 

 

 

 

 

 

 

 

 

여러 별장을 같은 위치로 설정할 수 있음.

 

 

 

 

 

 

 

 

 

 

가구가 든 종이박스가 집 밖에도 있다는 것은...

집밖도 꾸미라는 소리...

노가다 추가요~

아니 이래놓고 푸키는 더 줄거 아니잖아! ㅜㅜ 

 

 

 

 

 

 

 

 

집밖도 꾸미는줄 알았으면 부지가 좀더 좁은 곳을 고를걸... 

이 어마어마한 부지는 언제 다 꾸민담....

그나저나 가드닝과 어울리는 초록초록한 부지로 잘 고른듯 >.<

 

 

 

 

 

 

 

 

 

 

정원 꾸미기 시작!

 

 

 

 

 

 

 

 

 

 

 

 

 

희귀한 꽃, 교배꽃도 둘 수 있게끔 바뀐 것 같은데 아마 사용 안했겠지? 했는데

완전 열심히 사용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과거의 나... 칭찬해!!!

좋아하는 테마라고 완전 열심히 꾸몄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꾸미고 너무 졸려서 껐는데 다행히 이틀 후에 다시 켰을 때 마가렛의 별장을 이어서 꾸밀 수 있었다.

 날아갔겠구나 했는데 저장이 되었나보다 다행 ㅎㅎㅎ

 

 

 

 

 

 

 

 

 

마가렛의 가드닝 별장 완성!

 

 

 

 

 

 

 

 

 

 

이번에도 칸막이 벽을 사용해보았다.

 

 

 

 

 

 

 

 

 

 

 

식물과 관련된 가구들을 많이 사용하려고 노력했는데 육퇴후에 항상 졸릴 때 게임해서 ㅋㅋㅋ 잘 기억은 안난다.

'과거의 나'가 꾸미고 캡처해둔 것을 보면서 아... 이렇게 꾸몄구나 하고 추억하는 현재의 나 ㅋㅋㅋㅋㅋㅋㅋ

 

 

 

 

 

 

 

 

마가렛의 정면샷 ㅋㅋ

 

 

 

 

 

 

 

 

 

한쪽에는 침대를 두어서 잠을 잘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두었다.

 

 

 

 

 

 

 

 

 

화분에 물을 주는 마가렛 ㅎㅎ

나와 취미가 같구나! 물론 지금은 식물이 별로 없지만 ㅜㅜ 가드닝 너므 좋아함.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