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학교 인테리어 꾸미기

by 솜비 2022. 5. 19.

 

드디어! 기대하던 학교 인테리어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뭔가... 인테리어만 하고 다니니까 인테리어 업자라든가 노가다꾼이 된 느낌이 약간 들긴 하는데

너무 현실 몰입하지 말아야지 ㅋㅋ

 

 

 

 

 

 

 

 

 

오호 외관도 마음대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니..

학교는 좀더 발랄쓰 하게 노란색으로 결정!

 

 

 

 

 

 

 

 

 

 

 

 

근데 내부에 들어왔더니 학교라고 하기엔 그냥 공부방 정도로 너무 작은 크기잖아? ㅠㅠ

크기를 늘릴 수 없나 했더니 크기 늘리는 것 쌉가능!

 

 

 

 

 

 

 

 

 

 

방의 가로 세로 크기, 창문의 유무, 입구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다.

인테리어할때 매우 유용하다 :) 집이 너무 작거나 너무 크면 내가 마음대로 꾸밀 수 가 없으니 피곤해지는데

이렇게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으니 마음대로 꾸미기에 너무 좋다.

 

 

아무래도 학교 시설이다보니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할 가구들이 좀 많았다.

그래봤자 책상 4개, 의자 4개, 교탁 이런 정도지만 ㅎㅎㅎ

 

 

 

 

 

 

내부를 다 꾸미니까 여기에서 공부할 학생들과 일해줄 선생님이 필요하다고 나보고 뽑으라고 한다 ㅋㅋ

그냥 머릿수만 채우면 되는거지? ㅋㅋㅋ

 

 

 

섬 안에 있는 학교라고 걍 직관적으로 아일랜드 스쿨이라고 지어줬다.

너무 피곤할때 게임을 하다보니 아무 생각 없이 대충 하고 대충 지음 ㅋㅋㅋㅋ

 

 

 

 

 

 

 

 

 

 

 

내가 꾸민 학교 정경.

바글바글한 교실 느낌을 내고 싶어서 책상과 의자를 많이 배치했고,

교실 안에 있는 필수 물품들을 최대한으로 넣어보았다.

 

 

 

 

 

 

 

 

 

 

 

이렇게 찍어놓고보니 진짜 학교 느낌이 많이 나게 만든 것 같다 ㅋㅋㅋ 자화자찬

역시 교실 꾸미기는 이렇게 빽빽하고 가득찬 느낌으로 해줘야 진짜 교실 같은 느낌이 나는 것 같다.

 

 

 

 

 

 

 

 

 

 

일이 끝나고 학교 건설의 기념식이 있었다.

이게 아마 내가 며칠에 걸쳐서 인테리어를 한 덕분에 시간이 밤시간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한낮에 쨍할때 찍은게 아니라 좀 아쉽지만.. 밤도 차분한 느낌이라 나쁘지 않네 

 

 

 

 

 

 

 

 

기념식까지 끝내고 사무소로 돌아왔는데 이번 급여는 꽤 쏠쏠했다!!!

그럴만한게 학교 인테리어라서 굉장한 대공사였다구...

 

 

다음 시설은 뭘 꾸미는 걸까 기대됨 :)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학교 인테리어 꾸미기 학교 꾸미기 게임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별장 인테리어 별장 꾸미기 게임 닌텐 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학교 인테리어 꾸미기 학교 꾸미기 게임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별장 인테리어 별장 꾸미기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