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탁호 별장 꾸미기 (축제가 있는 삶)

by 솜비 2022. 5. 23.

 

어느날의 인테리어 노가다 기록.

살아움직이는 타코야키인 탁호의 별장 꾸미기 기록이다.

탁호도 나름 귀엽게 생겨서 팬층이 있는 편이었는데 요새도 인기있는지 모르겠다. 

 

탁호는 축제가 있는 삶을 컨셉으로 별장을 갖고 싶다고 한다.

 

 

 

 

 

 

 

 

음... 딱히 어디에 별장을 주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그냥 사막 지형 + 야자수가 있는 곳에 놓아주었다.

 

 

 

 

 

 

 

 

 

 

 

 

탁호는 말버릇이 약히!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타코야키라고 ㅋㅋㅋ 탁호 약히! 

 

 

 

칸막이 벽이 생겨서 인테리어의 다양성이 올라갔다.

안그래도 자유도 높고 꾸미기 좋은데 더더더 꾸미기 좋게 되었다 ㅋㅋ

문제는 내가 금손이 아니라는 점... 크흡 ㅠㅠ

 

근데 칸막이 벽에는 벽걸이를 걸 수 없다는게 치명적인 단점인듯...ㅜㅜ

벽걸이 가구도 걸 수 있어야 다양하게 꾸밀 수 있지!

 

 

 

 

 

 

 

 

 

 

 

암튼 ㅋㅋ 축제 느낌이 나게 꾸며본 탁호의 축제가 있는 삶 별장 ㅋㅋ

벽지부터가 축제느낌으로 정신사납게 꾸며보았다.

이런 집에서는 절대 1도 못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뭐 고갱님은 가능하시다니 뭐...

 

 

 

 

 

 

 

 

 

칸막이 오른 쪽으로는 약간 뒷골목 느낌이 나게끔 만들었다.

그래도 놀이 공간으로도 쓰일 수 있게 사탕뽑기 기계랑 떡메치기, 고리던지기도 놔두고

누가 봐도 그냥 뒷골목의 박스더미 같은 침대도 두었다. 

별장이니 잠은 자야지 ㅋㅋㅋ

 

 

 

 

 

 

 

 

축제에 쓰이는 천막이며 다양한 먹거리, 음식 자판기들과 놀거리 자판기들도 놓아두었고

풍선과 아이스크림 조명으로 축제 느낌이 나도록 현란하게 꾸몄다.

 

 

 

 

 

 

역시 본인의 고향에서 즐거운 듯한 탁호 ㅋㅋㅋ

 

 

 

 

탁호 정면 모습 ㅋㅋㅋ

 

 

 

 

 

 

 

 

 

이때 밤에 게임하다가 너무 졸려서... 졸면서 캡처를 했던 기억이 난다ㅜㅜ

그래서 박스 침대가 있는 뒷골목 샷이 잘 안나온듯...ㅜㅜ

 

 

 

 

 

 

 

 

씬난 탁호는 잘찍혔네 ㅋㅋㅋㅋㅋㅋㅋ

 

 

 

 

 

 

 

 

 

 

 

오홍? 방글이가 집에서도 칸막이벽을 쓸 수 있도록 칸막이벽 DIY 레시피를 주었다.

이것도 기억이 안날 정도로 오래됐네;;;

요새 새로 나온 가구들도 많던데 1도 안하고 있어서 오랜만에 꿈번지 가봤더니 첨보는 가구들이 많아서 깜놀했다 ;;; 

 

 

 

 

 

나름 성공적인 이번 축제 인테리어 샷으로 마무리!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