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서머 별장 인테리어 (식물로 둘러싸인 생활)

by 솜비 2022. 6. 7.

어느날의 알바 일기.

이번엔 밤에 출근했나보다. 모동숲 하다보면 항상 낮에 접속해서 밝게 생활하는걸 매우 좋아하는데 

때로는 밤에 접속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물고기나 곤충을 잡는다든가, 별똥별에 소원을 빌어야 한다든가 등)

아니면 귀찮아서 그냥 시간대를 변경하지 않고 접속하기도 한다.

이날이 아마 후자인 경우 ㅋㅋㅋㅋㅋ

 

 

해변에서 초록빛 가득한 방을 꿈꾸는 토끼 주민 서머를 만났다.

내 취향에 맞으니 까짓꺼 소원을 이루게 해주지!

 

 

 

 

 

 

 

 

 

 

 

식물에 둘러싸인 생활이 하고 싶다고 하니까 뭔가 정원도 예쁘면 좋을 것 같아서 

부지를 예쁜 곳으로 골라서 정해주었다.

다리도 변경할 수 있고, 집 외관도 변경 가능! 한데 아마 안한듯...ㅋㅋㅋ

 

 

 

 

 

 

 

 

 

'과거의 나'가 꾸민 정원.... 흠... 난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구리게 꾸몄을꼬?

센스가 매우 부족하다. 아무 생각 없이 꾸민듯 ㅋㅋㅋ

 

 

 

 

 

 

 

 

서머의 집안 인테리어 모습!

오홍 이정도면 괜찮은듯!!!

필수 가구랑 다양한 식물들을 넣어주었는데.. 지금보니 좀더 식물들을 가득가득 배치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뭔가 휑해 보임 ㅜㅜ

 

 

 

 

 

 

 

 

 

온실 앞에서 찍은건 맘에 드네 ㅎㅎ

이거 실제로 우리집 베란다에 두고 싶어서 알아본적이 있는 가구 :) 

아마 자리가 생기면 구입할 것 같은데 자리가... 생기지 않을 것 같다 ㅠㅠ

 

 

 

 

 

 

 

 

 

 

 

그래도 서머가 이렇게 환하게 웃어주니 고마울따름 ㅋㅋㅋ

서머... 제법 귀엽게 생겼다 ㅋㅋㅋ

 

 

 

 

 

 

 

음.. 역시... 인테리어가 너무 단촐하고 휑해보인다ㅜㅜ 

금손님들 따라가려면 한참 멀은듯...

 

 

 

 

 

 

 

 

 

 

 

이제 해피홈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다른 사람들이 꾸민 별장 인테리어들도 구경할 수 있고,

내가 꾸민 인테리어들도 공유해서 다른사람들이 볼 수 있게 되었다.

 

 

 

 

 

 

 

 

 

뭔가.... 여태 너의 인테리어는 구렸으니까 앞으론 좀 참고해서 이쁘게 좀 꾸며봐!

라고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은 것은 나의 꽈배기 모드가 켜져서겠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별장꾸미기 게임 꾸미기 게임 방꾸미기 별장 꾸미기 인테리어 게임 집꾸미기 게임 집 꾸미기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OLED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별장꾸미기 게임 꾸미기 게임 별장 꾸미기 인테리어 게임 집꾸미기 게임 집 꾸미기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OL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