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마사마 별장 인테리어 (나무 가구 속에서 살고 싶어)

by 솜비 2023. 3. 22.

 

어느 날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별장 인테리어 알바 ㅎㅎ

마사마 튀동숲에서 자주 봤었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것 같다 :)

마사마는 나무 가구로 가득한 방에서 살고 싶다고~ 

그럼 인테리어 하러 가볼까!

 

 

 

 

 

 

 

 

 

아무래도 말 주민인 만큼 뭔가 목장처럼 널찍한 공간이 있는 집으로 골라보았다.

집 뒤편은 숲이어서 목장+자연 느낌 물씬~

 

 

 

 

 

 

 

 

 

집 바깥은 이렇게 '나무에 둘러쌓인 자연속의 삶' 느낌으로 꾸몄는데

아니 왜 위에서 본 항공샷 같은 사진만 있는거지...ㅜㅜ

 

 

 

 

 

 

 

 

 

 

 

집 안 인테리어 완성된 모습!

정말 All 나무 ㅋㅋㅋㅋㅋㅋ 

 

 

 

 

 

 

 

 

집은 일부러 크게 하지 않았다. 인테리어 하는 데 괜히 시간만 더 오래 걸리고 딱히 채울 가구도 많지 않아서..

요정도만 해도 아기자기하고 막 너무 텅 비어보이지 않고, 적당히 들어차 있는 느낌이라 괜찮은듯!

 

 

 

 

 

 

 

 

 

벽시계 마저 나무 ㅋㅋ

 

 

 

 

 

 

 

 

 

 

 

 

 

 

 

 

마사마가 넣고 싶어하는 가구 몇 가지가 있어서 그거에 맞춰서 꾸며주었다.

식빵 아래에 무슨 트롤리? 트레이? 같은 굴러댕기는 서빙카 같은게 원하는 가구 중에 하나여서 

이거랑 어울리는 음식과 테이블, 의자도 두었다. 

 

 

 

 

 

 

 

 

 

 

마사마 정면얼굴.. 꽤 귀여움 ㅎㅎ

 

 

 

 

 

 

나무로 가득가득하게 만들어줘서 그런지 마음에 들어하는 눈치...ㅎㅎ

 

 

 

 

 

 

 

 

 

 

개인적으론 쓰잘데기없이 테이블이 좀 크다 ㅋㅋㅋ 

손님이 많은 인싸인 것인가!?

 

 

나도 나무 가구를 좋아해서 인테리어 할때 꽤 재미있었다 :)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맛이 있으니 한동안 해피홈 파라다이스만 했는데 요새 또 뜸하고 있어서 

조만간 다시 들어가보려고 기웃기웃하고 있다.

근데 역시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ㅜㅜ.. 닌텐도 스위치를 켰다가도 모동숲에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끄고 그랬다 ㅠㅠ

왜 이렇게 바쁘지 ㅠㅠ..

 

# 모동숲 마사마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마사마 인테리어 마사마 나무 가구 인테리어 # 모동숲 마사마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마사마 인테리어 마사마 나무 가구 인테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