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네이아 별장 인테리어 (플라워 코디네이터를 꿈꾸며)

by 솜비 2023. 3. 23.

분홍색의 큰곰 주민 네이아의 별장 인테리어 기록!

네이아도 튀동숲 시절에 우리 마을에 살던 녀석 중 하나인데.. 워낙에 커서 ㅋㅋ 내 취향은 아니었던 기억...

그래도 어쨌든 다시 만나니 반갑다 :)

 

네이아는 '플라워 코디네이터'가 되고 싶은지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해달라고 했다. 

그냥 뭐 간단히 말하면, 꽃에 둘러싸이고 싶다 이거지?

 

 

 

 

 

 

 

 

꽃에 둘러싸이고 싶은 그 마음을 반영하여 집도 벚꽃나무가 가득한 산자락에 마련해주었다.

이런 환경이면 기본적으로 꽃과 가까우니 마음에 들겠지? ㅎㅎ

 

 

 

 

 

 

 

 

 

 

정원도 꽃을 많이 심어서 만족! 내가 만족 ㅋㅋ

너무 지저분하지 않게 적당히 심은 것 같다.

 

 

 

 

 

 

 

 

 

집 안 인테리어는 네이아가 원한 가구 몇 가지를 섞어서  말그대로 '플라워 코디네이터'를 꿈꾸는 소녀를 위한 인테리어를 해보았다. 

이정도면 마음에 드시는지요 고갱님...?

 

 

 

 

 

 

 

 

 

요정면 꽤나 잘한 것 같은데? ㅋㅋ 자화자찬 ㅋㅋ 만족 ㅋㅋㅋ

 

 

 

 

 

 

 

 

 

 

 

 

 

 

 

네이아 표정도 만족스러운 것 같으므로 성공적인 인테리어였따...★

 

 

 

 

 

 

 

 

입구쪽은 나름대로 포인트벽지를 이용해봄 ㅎㅎ

 

 

 

 

 

 

 

 

온실 선반 같은게 큰게 2개나 있어서 이쪽 방향에서 찍자니 가리는게 많았다;;

대략 느낌적인 느낌만 보는걸로...

 

 

 

 

 

 

 

 

인테리어를 하다보면 침대를 놓는게 뭔가 쌩뚱맞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지금 네이아네 집이 좀 그러했다. 

꽃집 분위기에서 갑자기 침대가 떡하니 놓여있으니...;;

그렇다고 침대를 안놓자니 뭔가 나름 얘가 사는 집인데? 싶어서 안놓을 수도 없고...

그래서 침대가 있는 곳만 공간 분리를 좀 하려고 노력하는 편...

물론 나의 생각과 결과물은 별개....ㅋㅋ...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만족 ㅋㅋ 이만하면 주제에 맞게 잘 꾸민 느낌적인 느낌!

 

# 모동숲 네이아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네이아 인테리어 네이아 플라워코디네이터 인테리어 # 모동숲 네이아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네이아 인테리어 네이아 플라워코디네이터 인테리어

반응형